오늘 UFC 경기 존버함 ㅋㅋㅋ 고석현 오반 엘리엇 팬사인회 가냐?
2026-05-07 16:39
12,35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UFC 경기 존버함 ㅋㅋㅋ 고석현 오반 엘리엇 팬사인회 가냐?
오늘 UFC 경기 볼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네요. 특히 김상원 선수 경기 기대됨. 이번 주에 고석현이랑 오반 엘리엇 팬사인회도 한다던데, 가는 사람 있나요? 진짜 이번엔 송영재 선수도 UFC 꼭 갔으면 좋겠다 ㅠ 다들 오늘 경기 본방사수 합시다!
-
[축구 이야기] 카스트로프? 솔직히 A매치 유니폼은 정품 입고 오셨나 모르겠네요.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겆-엘전 켈리 윌슨보다 쩌는 해리거 등판 실화임? ㄷㄷ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면 ㄹㅇ 멸망전각 아니냐? ㅋㅋㅋ10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로드FC도 청와대 갈수 있을까? ㅋㅋㅋ1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18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리프스 드래프트 픽 보셨음? ㄷㄷ 미쳤던데?20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국대 감독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국대 유니폼, 이제는 정품이 기본 아닌가요?22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상황에 팬심 운운하는 것도 지겹네요. 하긴, 국대 유니폼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사지도 않고 짝퉁 입고 다니면서 응원하는 사람들이 무슨 팬심이 있겠어요. 진짜 팬이라면 최소한 정품은 입고 와야죠.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홍명보호는 그래도 16강이라도 잖아 ㅋㅋㅋㅋ 어제는 진짜 뭐라 할말이 없다. 전북 울산 현대가 더비는 뭐 말할 것도 없고, 포항이랑 김천 경기도 은근히 꿀잼각 아니냐? 김천이 요즘 상승세라 포항도 쉽지 않을듯.24분전
-
[축구 이야기] 2648억? 웃기네. 뭐 이적료가 아무리 비싸봐야 정품 유니폼 하나 사는 값만 하겠어? 난 오피셜 스토어에서만 유니폼 사 입는다고. 짝퉁 입고 오는 팬들 보면 진짜 한심해.39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도 이적이지만, 이강인 선수가 아틀레티코에 가면 또 유니폼 대란 나겠네요. 제발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좀 구매합시다. 길거리 짝퉁 입고 팬이라고 말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요?50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폼에 일희일비하기 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황희찬 선수 정품 유니폼이라도 하나 구매하고 오시는 게 어떠신가요? 진짜 팬이라면 짝퉁 말고 정품으로 응원해야죠.2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 얘긴 잘 알겠습니다만, 그런 엄청난 선수를 응원하려면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야 진짜 팬 아니겠습니까? 레플리카 같은 건 그냥 패스하는 게 옳습니다.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도 오늘 경기 보는데 진짜 쉽더라 ㅋㅋㅋㅋ 특히 첫 타석 잘 맞은 거 잡히는 거 보고 아 오늘은 뭔가 안 풀리는 날이겠다 싶었음 ㅋㅋㅋ 그래도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너무 걱정 마셈. 이정후는 한 번 불 붙으면 무섭게 치는 스타일임!3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실력이야 개인의 노력이겠지만, 팬이라면 최소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짝퉁 입고 와서 큰소리치는 사람들 보면 한숨만 나옵니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는 게 진정한 팬의 도리죠.6시간 55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