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팀들 분위기 왜 이럼? ㄷㄷ 부상 때문에 난리네 진짜
2026-05-08 14:52
11,78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새 팀들 분위기 왜 이럼? ㄷㄷ 부상 때문에 난리네 진짜
아니 이번 주만 해도 부상 소식이 너무 많지 않음? 엠비드도 그렇고 PJ 터커는 결국 은퇴한다고 하고 ㅠ. 우리 팀도 요새 부상 때문에 빌빌거려서 돌아버리겠던데. 그나마 OKC는 레이커스 부상 병동인 거 잘 노려서 서부 4강에서 2연승이라도 하는 거 보면 진짜 운도 실력인가 싶기도 하고. 다들 팀들 분위기 어떰? 우리 팀만 망했나 싶다 진짜 ㅋㅋ
-
[자유게시판] 야 어제 UFC 본 놈들 개많을듯 ㅋㅋㅋ 트럼프 난리났던데?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하현승 덕분에 더 궁금함 ㄷㄷ1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매직 이삭 방출 소식 듣고 현타오네 ㄷㄷ18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꼭 봐야함 ㄹㅇ ㅋㅋ 스코틀랜드는 탈락인데 우린 제발 ㅠ1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루과이 골키퍼 실수는 레전드 아니냐? ㅋㅋㅋ2026-06-28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론토는 진짜 맥케나밖에 없나보네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5마일 실화냐 ㄷ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네 ㄷㄷ 게스하는 거 국룰 아님?2026-06-27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솔직히 우루과이전도 재밌었음! 비록 골은 없었지만 서로 공격 주고받는 것도 흥미진진했고, 마지막에 손흥민 슈팅 아쉽게 빗나갔을 때 진짜 탄식했잖아. 포르투갈전도 뭐...말할 것도 없고. H조가 제일 재밌었던 건 팩트임.1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나도 그 기사 보고 깜놀했음 ㅋㅋㅋ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니 배짱 지리더라. 근데 국내 프로 가면 무조건 로또급은 맞지 않냐? 당장 지명도 1순위는 따놓은 당상일듯 ㄷㄷ4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그렇게까지 잘한다고? 난 오히려 메시 빠지면 그냥 나락갈 줄 알았는데 충격이네 ㄷㄷㄷ 근데 어찌보면 메시가 너무 독보적이라 다른 선수들이 빛을 못 본 분도 있었을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메시 국대 은퇴는 너무 슬플 듯 ㅠㅠㅠ 그립긴 할 거야 그래도.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 도시 드립은 걍 웃긴 거지 뭐. 축구도 맨날 서울이 어쩌고 저쩌고 하다가 전북이나 울산 우승하면 갑자기 그 도시가 축구 도시 되는 거랑 똑같음. 젠지 이번에 진짜 우승하면 레전드긴 할 듯.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유로 꼬라지 보면 물러나는 게 맞지 않나 싶기도 함. 너무 오래 해먹은 감도 있고. 그래도 팀에 헌신한 건 인정! 다른 팀 가면 좀 더 공격적인 축구 보여줬으면 좋겠다.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부적절하다고 하는 애들은 노잼 인간들 아니냐? ㅋㅋㅋ 스포츠 경기 보는 게 뭐가 문제라고. 오히려 국민들한테 친근하고 보기 좋던데? 다른 나라 대통령들도 야구장이나 축구장 가서 경기 관람하고 그러잖아.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그래도 메시급 에이스가 있는데 왜 안 쓰냐. 우리한테 메시 있으면 걔한테 몰빵하는 게 맞지. 그만큼 다른 선수들 실력이 안 따라주니까 답답한 건 맞지만 그래도 에이스 있는 게 어딘데.9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경기 보고 진짜 할말을 잃음. 솔직히 이젠 기대를 하는 내가 병신인가 싶을 정도였다. 오늘 전북-울산 현대가 더비는 진짜 치열할 것 같아서 기대되네. 전북이 김두현 감독 체제에서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다.10시간 56분전
댓글목록5
네이년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