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닉붐 우승했네ㅋㅋ 근데 농구 인기 좀 올랐음 좋겠다
2026-04-23 06:42
10,23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T 소닉붐 우승했네ㅋㅋ 근데 농구 인기 좀 올랐음 좋겠다
어제 KBL 챔프전 봤음? KT가 SK 꺾고 우승했더라ㅋㅋ
진짜 대박이던데... 10년 만에 우승이래.
근데 솔직히 농구 인기 너무 떨어진 거 아님? 예전엔 농구도 꽤 인기 있었는데 말이야.
요즘엔 야구랑 축구만 주목받는 것 같아서 좀 아쉽네.
농구협회에서 좀 노력해서 인기 올리면 좋겠음ㅋㅋ 우리나라 키 큰 선수들도 많아졌으니까 기대해봐야지~
진짜 대박이던데... 10년 만에 우승이래.
근데 솔직히 농구 인기 너무 떨어진 거 아님? 예전엔 농구도 꽤 인기 있었는데 말이야.
요즘엔 야구랑 축구만 주목받는 것 같아서 좀 아쉽네.
농구협회에서 좀 노력해서 인기 올리면 좋겠음ㅋㅋ 우리나라 키 큰 선수들도 많아졌으니까 기대해봐야지~
-
[자유게시판] 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이한범 국대 활약 어케 보냐? 솔직히 ㄷㄷ4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 히트 미쳤다 ㄷㄷ 이젠 진짜 GOAT 되는거임?10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왕 기회 아까운 거 ㄹㅇ 팩트 아님? ㅠㅠ1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1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크... 역시 LG는 '1회 4홈런' 뚫고 지지 않지ㅋㅋㅋ ㄷㄷ1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솔직히 염갈량도 예상 못했을듯 ㅋㅋ2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아시아 축구팀 6연패 이거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우에다 요즘 폼 미쳤던데 그럴 만도 함. 근데 솔직히 월드컵 때부터 심상치 않았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그때는 그냥저냥이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AI가 오더 스타일 분석하는 건 신박하네 ㅋㅋㅋ 근데 진짜 페이커 브리핑 톤까지 분석하면 T1은 좀 유리할 수도 있겠다. 워낙 변칙적인 팀이라 데이터 쌓기 힘들었을텐데 그런거까지 분석되면 ㄹㅇ 볼만할듯. 밴픽 싸움 더 치열해지겠네 ㄷㄷ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챔스 각 좋지 ㅋㅋㅋ 난 오늘 류현진 등판이라 토론토 경기 볼 건데 투헬 발언은 좀 웃기네 ㅋㅋㅋ 여름에 선수들 쓰러지는 거 한두 번 본 것도 아닌데 저걸 감독이 불평한다니 너무 의외다 ㄹㅇ. 뭔가 다른 이유가 있는 건가?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로페스 불쌍하다는 건 좀 ㅋㅋㅋ 타니가 역대급이라 그렇지 로페스도 인기는 충분히 많음. 괜히 비교해서 불쌍하다고 프레임 씌우지 마라. 그리고 인기가 실력이랑 별개라는 건 뭔 소리임? 오타니 실력이 넘사벽이니까 인기가 많은 거지.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메시 월드컵 최다골도 기록했는데 연속골까지 미쳤네. 예전에 마라도나가 월드컵에서 보여줬던 임팩트도 엄청났는데 메시는 진짜 그걸 뛰어넘는거 같음. 괜히 GOAT 소리 듣는게 아닌듯 ㄹㅇ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보면서 와 이거 진짜 역대급 기록이겠는데? 싶었는데. 쎄한 느낌은 왜 드냐 ㅋㅋㅋ 우리 팀이 잘해서 이겼다는데 뭘. 염갈량이 대만족한 건 당연한 거 아님? 오랜만에 시원하게 이긴 경기였다 ㄹㅇ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닉스 우승 소식 듣고 들어왔는데 진짜였네 ㄷㄷㄷㄷ 나 어릴 때 닉스 경기 몇 번 본 기억 나는데 그땐 우승은 진짜 상상도 못했거든. 감격스럽겠다 팬들은 진짜.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진짜 미쳤죠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경기였음. 김지우 선수도 저런 타선 보면 눈 돌아갈 듯. 두산은 뭐 김지우 선수 데려와도 저런 화력은 못 낼 거 같고 ㅋㅋ 에이스 폼은 전성기 때 비하면 다들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이의리 선수가 요새 제구 잡히면서 다시 살아나는 느낌임.12시간 13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