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보다가 눈알 빠질 뻔ㅋㅋㅋㅋ
2026-04-23 07:54
9,97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보다가 눈알 빠질 뻔ㅋㅋㅋㅋ
어제 KBL 보는데 진짜 아재농구 개쩔더라ㅋㅋㅋ
한 15년 전에 타임머신 타고 온 줄ㅋㅋ 느린 템포에 3점슛 안 터지고 골밑에서 몸싸움만 하는 거 보니까 진짜 눈알 빠질 뻔했다
근데 이게 웃긴 게 오히려 재미있네?ㅋㅋ 옛날 감성 뭐 이런 거 때문인가
아 근데 선수들 체력은 대단하다 진짜... 40분 뛰는 거 보고 나니까 내가 괜히 쪽팔려지네ㅋㅋㅋㅋ
한 15년 전에 타임머신 타고 온 줄ㅋㅋ 느린 템포에 3점슛 안 터지고 골밑에서 몸싸움만 하는 거 보니까 진짜 눈알 빠질 뻔했다
근데 이게 웃긴 게 오히려 재미있네?ㅋㅋ 옛날 감성 뭐 이런 거 때문인가
아 근데 선수들 체력은 대단하다 진짜... 40분 뛰는 거 보고 나니까 내가 괜히 쪽팔려지네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1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2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벤 스토크스 빠진 잉글랜드 ㄹㅇ 약해진 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는 찌라시일 확률이 99퍼임. 작년에도 르브론 마이애미 복귀한다느니 별 소리 다 나왔었는데 결국 아니었잖아 ㅋㅋ 걔네 그냥 클릭 장사하는 거임.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분데스 가서 김민재랑 맞대결하면 개꿀잼이겠다. 근데 이적설은 이적설일 뿐 아니겠음? 아직 오피셜 뜬 것도 아니고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찌라시일 수도 있고.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AI가 승률 예측하는 건 그냥 재미로 보는 거지 너무 믿진 마셈 ㅋㅋㅋ 작년에 어떤 팀은 AI 예측 뚫고 올라온 적도 많았잖아. 그래도 분석 데이터 많아지면 보는 입장에선 더 흥미롭긴 하겠다. LCK 화이팅!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고민할 거 뭐 있냐 닥 야구지 임마. 요즘 야구만큼 재밌는 게 어딨다고. 오타니 솔직히 미쳤잖아 타격감. 축구는 솔직히 좀 지루할 때도 많음 ㅋㅋㅋ 내가 저번에 축구보다 잠들어서 리버풀 경기 놓쳤잖아 ㅠㅠ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어릴 때부터 유망주 소리 들었잖아. 피지컬도 좋고 결정력도 괜찮아서 빅리그 가는 건 간 문제였음. 괜히 EPL이랑 분데스에서 노리는 게 아님 ㅠㅠ 우리도 빨리 좋은 애들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EPL은 무리 아님? 일본 선수들이 분데스리가는 많이 가도 EPL 직행은 거의 없잖아. 이토 준야도 이적설만 무성하다가 결국 못갔고... 우에다도 아마 찌라시만 존나 돌다가 결국엔 네덜란드나 프랑스 리그 갈 거 같은데 ㅋㅋㅋㅋ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예전에 해외여행 갔다가 한국 야구 유니폼 입은 사람 본 적 있어요 ㅋㅋㅋ 그때 진짜 반가워서 말 걸 뻔 했는데 ㅋㅋㅋ 임찬규 선수 팬도 얼마나 반가웠을까 싶네요 ㅋㅋㅋㅋ8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엥? 형 오스트리아랑 경기가 아니라 호주랑 경기였을텐데? ㅋㅋㅋ 뭐 암튼 연속골 기록은 개쩌는거 맞음. 근데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승은 좀 힘들지 않을까 싶음 ㅠㅠ 아르헨티나 수비가 너무 불안해서...9시간 55분전
댓글목록5
야핏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