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누 재계약 ㄷㄷ 맨유 미래 확실하네?
2026-05-01 00:41
9,97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이누 재계약 ㄷㄷ 맨유 미래 확실하네?
오늘 마이누 재계약 기사 떴던데 진짜 미쳤다. 2031년까지라니 맨유가 얘를 얼마나 아끼는지 알겠음ㅋㅋ. 어제 경기 보는데 솔직히 플레이스타일이 너무 안정적이더라. 어린데도 벌써 중원을 장악하는 모습 보면 다음 시즌이 더 기대된다 ㄹㅇ. 부상만 없으면 맨유 레전드 될 거 같지 않냐?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1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 나도 리브스 잔류 확정 분위기라는 기사 보고 바로 레이커스 우승 각 떴다 싶었는데. 플옵에서 미친 활약 보고 이 정도면 진짜 몇 년 뒤에 리그 탑급 가드 될 것 같더라. 르브론 은퇴해도 AD랑 리브스 투맨 게임으로 충분히 경쟁력 있을 듯.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집에 가야 할 것 같아' 헤드라인 보고 개터졌네. 기자 센스 지렸다 ㄹㅇ. 오늘 우리 팀 경기 보면서 또 혈압 오를 각인데, 그래도 보는 맛은 있을 듯 ㅋㅋㅋ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육성으로 욕 박을 뻔 ㅋㅋㅋㅋ 스튜어트 진짜 없는 살림에 궂은 일 다 해주던 선수인데 이걸 보내네. 디트 프론트 진짜 일 안 함? 리빌딩 10년째 하는 거 같음 ㅋㅋㅋㅋ9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레이커스 잔류했네 ㄷㄷ 난 또 다른 팀에서 채갈 줄 알았는데. 근데 2800억은 좀 세다 ㅋㅋㅋ 그래도 레이커스가 리브스 저렇게 잡았다는 건 이번 시즌 우승에 진짜 진심이라는 거 아니겠냐? 기대된다!9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음... 손흥민 선수가 지쳐 보인다는 얘기도 있긴 했으니까, 혹시 체력 안배 차원인가? 근데 아무리 그래도 선발에서 빼는 건 좀 파격적이긴 하다. 감독의 큰 그림이 있는 걸 수도 있지 않을까? 아니면 진짜 기싸움이거나 ㅋㅋㅋㅋ1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진짜 가나랑 비겼다고요? ㄷㄷ 잉글랜드 국대 경기 보면 늘 뭔가 아쉬운 느낌이었는데 가나한테도 무를 캐는구나. 월드컵 때도 토너먼트만 가면 약해지더니 친선전에서도 이러면 대체 뭘 해야 강팀 소리 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1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각은 좀 너무 나간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요즘 경기력 보면 맞는 말이긴 한데, 그래도 난 시즌 생각하면 아직 희망은 있음. 감독 전술 변화 좀 줬으면 좋겠네 진짜.1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늘 경기보다는 NBA 트레이드 소식에 더 관심이 간다 ㅋㅋㅋ 아데토쿤보 마이애미라니 진짜 누가 예상했겠음. 이러다 서부랑 동부 우승팀 미리 정해지는 거 아닌가 몰라.14시간 7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