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신시내티 7연속 볼넷 실화냐 진짜 레전드네 ㄷㄷ
2026-05-04 00:12
10,20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 신시내티 7연속 볼넷 실화냐 진짜 레전드네 ㄷㄷ
아 어제 메이저리그 보다가 신시내티 7연속 볼넷 실화냐? ㅋㅋㅋㅋㅋㅋ 진짜 보다가 육성으로 터졌다. 투수는 멘탈 나갔을 듯 ㅠ 43년 만에 나온 불명예 기록이라는데, 송성문네 팀 매각 소식보다 더 충격적이었음. 이번 주 MLB는 진짜 기록의 주네.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행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엔더슨 영입 오피셜 떴던데 ㄷㄷ 이게 맞냐?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놈 물건인데 진짜 KBO 올까? ㄷㄷ10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또 최다 득표? 올스타전 투표 ㄹㅇ 거품 아니냐?1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엘리엇 앤더슨이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물론 잘하긴 하는데 그 정도 몸값은 아니라고 보는데. 요즘 이적시장 너무 거품 낀 거 같아서 걱정이다. 저 돈이면 다른 포지션도 보강하고 유망주도 키울 수 있을 텐데 좀 아깝다는 생각도 든다.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경기 진짜 미쳤었지 ㅋㅋ 덕켓 초반부터 빠따질 시원하게 할 때부터 설마 했는데 스토크스가 마무리를 지어버리네 ㄷㄷ 국대 레벨은 진짜 다른 거 인정한다.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었음.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이 저 돈 값어치를 못할 수도 있지 ㅋㅋㅋ 걔 지난 시즌 스탯 보면 솔직히 좀 거품도 있긴 함. 맨시티가 저 돈 쓰고 망하면 진짜 레전드인데 ㅋㅋㅋ 두고 보면 알겠지 뭐.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만 충격받은 거 아니었구나. 근데 이번 월드컵 약팀들이 의외의 복병 역할 톡톡히 하는 거 보니까 진짜 흥미진진하긴 해. 덕분에 경기 보는 맛이 더 사는 듯.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솔직히 어제 경기력 가지고 벤투 욕하는 건 좀 오바 아니냐? 상대팀이 작정하고 압박 들어오는데 우리 선수들이 그걸 못 뚫어낸 것도 문제임. 무조건 감독 탓만 할 게 아니라 선수들 개인 기량도 좀 더 올라와야 한다고 생각함. 월드컵 가려면 아직 멀었음.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는 재능도 재능인데 그걸 유지하는 멘탈이랑 노력이 진짜 미친 거 같음. 그냥 괴물이야. 사람이 아님.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드발리쉬빌리 대단하다고 봄. 그렇게 얻어맞고도 끝까지 버텨서 결국 판정까지 간 거 보면 멘탈이 진짜 갑이더라. 토푸리아도 잘했지만 드발리쉬빌리 투혼이 더 기억에 남는다.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가 살아나니까 팀 분위기가 확 사는 느낌임. 솔직히 초반에 너무 부진해서 이적 후유증인가 걱정했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맞네요. 이대로 쭉 가면 가을야구도 가능할 듯?8시간 17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