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한 선수의 안타 행진, 역사의 순간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2026-04-22 04:03
10,32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박성한 선수의 안타 행진, 역사의 순간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박성한 선수의 연속 안타 행진이 정말 대단하네요. 44년 만의 대기록을 세우려는 모습을 보며 야구의 매력을 다시 한번 느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기록 도전은 선수 개인뿐만 아니라 팀 전체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 같습니다. 동료들의 응원과 기대감이 팀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테니까요.
다만 기록에 대한 부담감으로 오히려 경기력이 떨어질 수 있다는 우려도 있습니다. 박성한 선수가 평소처럼 편안한 마음으로 경기에 임했으면 좋겠네요. 오늘 경기 결과가 정말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기록 도전은 선수 개인뿐만 아니라 팀 전체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 같습니다. 동료들의 응원과 기대감이 팀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테니까요.
다만 기록에 대한 부담감으로 오히려 경기력이 떨어질 수 있다는 우려도 있습니다. 박성한 선수가 평소처럼 편안한 마음으로 경기에 임했으면 좋겠네요. 오늘 경기 결과가 정말 기대됩니다.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10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11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1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1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19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강인 EPL행 솔직히 오버 아니냐? ㅋㅋㅋ2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갈 거 같냐? 뉴캐슬이나 빌라 중 어디가 더 좋음? ㄷㄷ2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지 맙시다 형들! 지난 시즌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막판에 확 치고 올라왔던 기억 나지 않음? 우리 팀 끈기는 알아줘야 함. 다음 경기까지는 믿어보자고!17분전
-
[자유게시판] 오 김포 학교스포츠클럽축제 기사 봤구나! 나도 그거 보면서 옛날 생각나더라. 우리 때는 그런 거 없었는데 요즘 애들은 참 좋겠다 싶었음. 확실히 어릴 때부터 스포츠 접하고 재능 키우는 게 중요하긴 할 듯. 오늘 국대도 왠지 모르게 좀 더 파이팅 넘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4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오늘 경기 봤는데 진짜 깜짝 놀랐다. 예전 LG 생각하면 상상도 못할 일인데 ㅋㅋㅋ 특히 문보경 요즘 물 올랐던데 타격폼도 좋고 진짜 잠실 홈런 타자가 될 줄이야.1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닉스 팬들 진짜 좋겠다. 53년 만이면 할아버지 되서야 우승 보는 건가? 우리 팀은 딱 10년 전에 우승 한 번 했는데 그것도 엄청 감격스러웠음. 요즘은 좀 부진해서 걱정이다 ㅠㅠ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홀란드 실물 영접 개꿀 아니냐 ㅋㅋㅋㅋㅋ 가서 직접 보면 지는거고 뭐고 그냥 신기할거 같은데 ㅋㅋㅋ 어차피 결과는 뻔한거 다 아는거니까, 이번엔 어떤 슈퍼골 터질지 그거 기대하면서 보는거지 뭐. 작년에 토트넘 왔을때도 직관 갔었는데 개꿀잼이었음.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첨에 스캠때 타격폼 적응 못해서 걱정했는데 정규시즌 오니까 귀신같이 자기 폼 찾더라. 샌프란 코치들이랑 뭔 얘기 했는지 궁금함 ㅋㅋㅋㅋ 이정후는 진짜 타격에 진심인듯 ㄷㄷ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엥 1회 4홈런이 실화라고? 내가 어제 졸려서 경기 못 봤는데 이런 역대급 경기를 놓쳤네 ㅠㅠ 두산 불펜 투수들 멘탈 나갔을 듯. 요즘 KBO 진짜 보는 맛 난다니까.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건 오바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브런슨이 캐리한 건 맞는데 결승전 상대팀이 부상으로 주전 빠져서 약체된 거 생각해야지. 운이 좀 따랐다고 본다 난. 그래도 닉스 팬들은 진짜 감격스러웠겠다 ㄷㄷ7시간 46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