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의 대기록, 아시아 야구의 새 이정표
2026-04-22 11:50
9,46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의 대기록, 아시아 야구의 새 이정표
오타니 쇼헤이 선수가 52경기 연속 출루에 성공하며 추신수 선수와 어깨를 나란히 하였습니다. 이는 아시아 출신 빅리거로서는 최고 기록이며, 메이저리그 전체로 봐도 상당히 인상적인 성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투타 겸업을 하는 오타니 선수의 특성을 고려하면, 이 기록의 가치는 더욱 빛을 발합니다. 타석에 서는 빈도가 상대적으로 적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꾸준함을 보여주는 것은 그의 뛰어난 타격 능력을 증명하는 것이지요.
앞으로 오타니 선수가 이 기록을 얼마나 더 연장할 수 있을지, 그리고 아시아 선수들의 메이저리그 활약상이 어떻게 이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이러한 성과들이 쌓여 아시아 야구의 위상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투타 겸업을 하는 오타니 선수의 특성을 고려하면, 이 기록의 가치는 더욱 빛을 발합니다. 타석에 서는 빈도가 상대적으로 적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꾸준함을 보여주는 것은 그의 뛰어난 타격 능력을 증명하는 것이지요.
앞으로 오타니 선수가 이 기록을 얼마나 더 연장할 수 있을지, 그리고 아시아 선수들의 메이저리그 활약상이 어떻게 이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이러한 성과들이 쌓여 아시아 야구의 위상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1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1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2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앳킨슨 무혐의 떴다는데... 솔직히 어떻게들 생각함?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ㄹㅇ 가는거임? EPL 갈거 같긴 한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강인이 맨시티 가면 진짜 대박이지 ㅋㅋㅋ 솔직히 마요르카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면 빅클럽 가는 게 맞다고 본다. 이번 시즌 어시스트랑 드리블 스탯만 봐도 그냥 미쳤음.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역대급은 좀 오버 아니냐? 물론 잘하긴 했는데 월드컵 진출 골이 한두 번 나온 것도 아니고. 그래도 마지막 극장골은 지리긴 했음 ㅇㅇ 이집트 팬들은 진짜 난리났겠더라.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젠지 작년 우승 아니었음. 작년 우승 DRX임 ㅋㅋㅋㅋㅋ T1이 DRX한테 졌었잖아 ㅠㅠㅋㅋㅋ 징동이 강세였던 건 맞지만 그래도 T1이 우승할 줄 알았음. 작년에 너무 아쉬웠어서 이번엔 진짜 칼 갈고 나온 것 같더라.10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라니 대단하다. 근데 솔직히 난 NBA는 잘 안 봐서 감흥은 없음 ㅋㅋ K리그 모 팀 팬인데 요즘 우리 팀 분위기 개 좋음. 최근 5연승 달리고 있어서 이대로 쭉 가면 ACL은 무조건 갈 듯. 다들 직관 한 번 와봐라 ㄹㅇ 개꿀잼임.1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요즘 MLB 보면서 좀 지루하긴 함 ㅋㅋㅋㅋㅋ 어제 송성문 첫 홈런 날아간 건 진짜 아깝더라 ㅠㅠ 그거 들어갔으면 분위기 확 달랐을 텐데. 맨날 똑같은 타자들이 치고 박고 하는 거 보면 좀 질리기도 하고, 솔직히 다른 애들도 좀 터져줘야 재밌지 않겠냐.1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서채현 드디어 포텐 터지나 보네. 한동안 좀 아쉬웠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딱 맞네 ㄷㄷ 아겜에서 볼 수 있는 건가 이러면? 기대된다 진짜!1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미친건 이미 알고있었는데 갈수록 더 미쳐가는듯 ㄷㄷㄷ 솔직히 초반에 좀 걱정되는 기류 있긴 했자나요? 그때도 멘탈 잡고 결국 해내는거 보면 진짜 쟤는 그릇이 다른듯. 타격왕 가즈아ㅏㅏㅏ19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타격왕까지는 솔직히 힘들지 않나 ㅋㅋㅋㅋ 지금 컨디션 좋은 건 인정인데 시즌 초반에 좀 부진해서 타율 관리하는 것도 쉽지 않을 거 같음. 그래도 요즘 얘 덕분에 야구 볼 맛 난다 ㅋㅋㅋ 우리 팀은 언제쯤 정신 차릴까 ㅠㅠ19시간 28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