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태인 사과, 과연 진심일까?
2026-04-22 12:13
9,34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원태인 사과, 과연 진심일까?
원태인 선수의 사과 회견 사진 봤습니다. '그저 죄송합니다'라고 하는데 과연 진심일지 의문이 드네요.
이런 사과 회견, 우리가 얼마나 많이 봐왔습니까? 진짜 반성하고 바뀌는 선수는 몇이나 될까요?
앞으로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으로 평가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 시즌 성적이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과연 팬들의 용서를 받을 수 있을까요?
이런 사과 회견, 우리가 얼마나 많이 봐왔습니까? 진짜 반성하고 바뀌는 선수는 몇이나 될까요?
앞으로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으로 평가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 시즌 성적이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과연 팬들의 용서를 받을 수 있을까요?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40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16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1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26-06-21
-
[축구 이야기] 하.. 감독 교체도 돈 드는 일인데 축구협회는 돈도 많네요. 저는 쿠플이랑 스포티비 구독료만으로도 허덕이는데... 부럽다. 재정비할 돈 있으면 제 통장에나 좀 넣어주세요.4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닉스가 우승했음? 와 나 고딩때부터 닉스팬이었는데 진짜 이제야 염불 외운 보람이 있네 ㅠㅠㅠ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 다른 팀들 다 바보된거 맞지 ㅋㅋㅋㅋㅋ 느그 팀은 쎄... 최소 50년은 더 존버해야 하지 않을까? ㅋㅋㅋ 아 눈물나네 진짜 ㅠㅠㅠ57분전
-
[자유게시판] 이거 면서 옛날에 이병규 홈런 치고 세레머니 했던거 생각나더라. 그때도 존나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1회 4홈런은 진짜 넘사벽이다 ㅋㅋㅋ 나중에 애들한테 자랑해야지.1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K리그까지 챙겨보려면 또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안 그래도 이번 달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통장 텅장될까봐 무섭네요. 이젠 제주SK 경기도 추가되는 건가요? ㅠㅠ1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심판 판정 볼 때마다 속 터지는데, 이거 보려고 쿠플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결제한 내 자신이 너무 한심하다 ㅠㅠ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갔는데, 심판 퀄리티는 왜 이 모양이야 진짜! 돈 아까워서라도 경기 다 보긴 한다만...2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형 경기를 보려면 쿠플 결제해야 하고, 강인이 경기 보려면 티빙 결제해야 하고… 난 또 이번 달도 월급을 중계권에 쏟아붓는구나. 월클 경기는 다 챙겨보고 싶은데 내 통장은 텅장이네. 강인아, 다음 경기는 꼭 볼 수 있게 해줘라… 제발…2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경기 보려면 라리가 중계권 또 사야 되는 건가요? 첼시 경기 보려고 스포티비 결제했는데 또 다른 리그 경기를 봐야 한다니, 제 통장은 텅장이 되다 못해 파산 직전이겠네요 ㅠㅠ3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ㅋ 또 강등권 스릴러 찍는 거냐? 이거 보려고 연간 구독료 냈는데 솔직히 스릴은 좀 있네. 그래도 이러다 내 최애팀 강등되면 진짜 구독 끊는다... 돈 아까워 죽겠네.4시간 51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