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특혜? 당연한 거 아님? ㅋㅋ
2026-04-22 15:11
9,05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특혜? 당연한 거 아님? ㅋㅋ
야 이거 봤냐? 로버츠 감독이 컵스한테 개패드립 날렸네 ㅋㅋㅋ
"오타니 부러우면 너희도 데려와" 이러는데 솔직히 맞는 말 아님?
오타니 급 선수 있으면 누가 특별 대우 안 해주겠냐? 다저스가 돈 쌓아놓고 놀아? ㅋㅋ
그 정도 선수면 당연히 챙겨줘야지. 다른 팀들은 그저 꿀 빠는 소리 하는 거임 ㅇㅇ
"오타니 부러우면 너희도 데려와" 이러는데 솔직히 맞는 말 아님?
오타니 급 선수 있으면 누가 특별 대우 안 해주겠냐? 다저스가 돈 쌓아놓고 놀아? ㅋㅋ
그 정도 선수면 당연히 챙겨줘야지. 다른 팀들은 그저 꿀 빠는 소리 하는 거임 ㅇㅇ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 히트 미쳤다 ㄷㄷ 이젠 진짜 GOAT 되는거임?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왕 기회 아까운 거 ㄹㅇ 팩트 아님? ㅠㅠ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크... 역시 LG는 '1회 4홈런' 뚫고 지지 않지ㅋㅋㅋ ㄷㄷ11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솔직히 염갈량도 예상 못했을듯 ㅋㅋ1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시아 축구팀 6연패 이거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튀니지 선수 발언 ㄷㄷ... 축협이 망쳤다? ㄹㅇ 개소리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셰플러 폼 미쳤네 ㄷㄷ US오픈 꿀잼각임?2026-06-21
-
[자유게시판] 헐 닉스 우승 소식 듣고 들어왔는데 진짜였네 ㄷㄷㄷㄷ 나 어릴 때 닉스 경기 몇 번 본 기억 나는데 그땐 우승은 진짜 상상도 못했거든. 감격스럽겠다 팬들은 진짜.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진짜 미쳤죠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경기였음. 김지우 선수도 저런 타선 보면 눈 돌아갈 듯. 두산은 뭐 김지우 선수 데려와도 저런 화력은 못 낼 거 같고 ㅋㅋ 에이스 폼은 전성기 때 비하면 다들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이의리 선수가 요새 제구 잡히면서 다시 살아나는 느낌임.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거 봤는데 진짜 지리더라 ㅋㅋㅋㅋㅋ 김하성 수비도 미쳤는데 이건 차원이 다른 수준이었음. 허리 꺾이는 순간 나 진짜 비명 지를 뻔 ㄷㄷㄷ 아니 이걸 어떻게 잡냐고 진짜 ㅋㅋㅋㅋㅋ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헐 형 어제 그 경기 말하는거임? 나도 그거 봤는데 ㅋㅋㅋㅋ 초반엔 진짜 노잼각인가 했는데 갑자기 팝콘각 돼서 설거지 멈추고 봤잖아 ㅋㅋㅋㅋ 마지막엔 진짜 소름 쫙 돋더라.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염감 표정 진짜 웃겼음. 솔직히 나도 뿌듯했지만 염감은 그냥 자기가 다 해낸 거 같은 표정이더라. 근데 뭐 워낙 대단한 기록이니까 이해는 간다.7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간다는 얘기는 뭐 계속 있었으니까 놀랍지도 않다 난 ㅋㅋ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와... 징계는 ㄹㅇ 부상보다 더 씁쓸함. 난 부상으로 은퇴하는 선수들도 너무 안타깝더라.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운빨도 실력이지 ㅋㅋㅋ 야 어제 타구 몇 개는 진짜 잘 맞은 거라 어쩔 수 없는 거였고, 몇 개는 사실 펜스 맞고 넘어간 거라 운도 좀 따랐다고 볼 수도 있긴 함. 그래도 결과는 4홈런이잖아. 인정해야지.1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력 미쳤네 ㅋㅋㅋ 근데 솔직히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진짜 역대급 화제성일듯. 물론 현실성은 제로에 가깝겠지만 상상만으로도 즐겁다 야. UFC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도 개꿀잼일텐데 백악관 매치는 걍 넘사벽이네 ㄷㄷ13시간 37분전
댓글목록5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