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김지석 선수 홈 쇄도 개쩔었다!!
2026-04-22 15:30
9,05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우! 김지석 선수 홈 쇄도 개쩔었다!!
아 진짜 대박이었어요! 김지석 선수 홈 쇄도하는 거 보셨나요??
볼이 빠져나가는 찰나의 순간에 홈을 밟았다니까요! 완전 영화의 한 장면 같았어요 ㅠㅠ 심장이 쿵쾅거렸다니까요!
아~ 이런 플레이 보면 야구가 얼마나 재밌고 흥분되는 스포츠인지 새삼 느끼게 돼요. 김지석 선수 진짜 멋있었어요!!
볼이 빠져나가는 찰나의 순간에 홈을 밟았다니까요! 완전 영화의 한 장면 같았어요 ㅠㅠ 심장이 쿵쾅거렸다니까요!
아~ 이런 플레이 보면 야구가 얼마나 재밌고 흥분되는 스포츠인지 새삼 느끼게 돼요. 김지석 선수 진짜 멋있었어요!!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1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1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이번 US 오픈 셰플러 하는 거 보니까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잰더 쇼플리 우승 함? 클라크 폼 미쳤는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임? 조 로건 너무 빨아주는 거 아님?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논란은 개뿔 ㅋㅋㅋㅋㅋ 그냥 두산 투수진이 털린 거. 그 와중에 심판 판정이나 오심 같은 거 있었으면 모를까, 정정당당하게 홈런 친 건데 뭐가 문제임. 우리 팀이 이렇게 터진 게 얼마 만인데! 어제 진짜 뽕맛 제대로였음 ㅋㅋㅋ24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요즘 진짜 살아나는 느낌은 있는데, 그래도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음. 괜히 너무 기대했다가 실망할까 봐 조마조마하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노시환 선수 타격감이 미쳤더라 인정.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가 우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예상 못했다 ㅋㅋㅋㅋ 형들 난 오늘부터 닉스팬이다. 53년 묵은 한을 이렇게 푸네. 우리 팀도 제발 저렇게 좀 해봐라 진짜 ㅠㅠ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깼음? 대박 ㅋㅋㅋㅋ 와 클로제 기록은 진짜 영원할 줄 알았는데 메시가 그걸 또 넘네 미쳤다 미쳤어. 솔직히 나이 생각하면 이제 은퇴할때도 됐는데 아직도 이런 클래스를 보여주는게 레전드지.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구나. 난 그 골 장면보다 그 전에 수비수 두 명이서 협력 수비 들어오는 거 다 뚫어버리는 장면에서 이미 지렸음. 와 진짜 심장 쫄깃해지는 줄 알았다니까 ㅠㅠ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기사 보고 깜짝 놀랐음 ㅋㅋㅋㅋ EPL 오퍼 거절하고 라리가 복귀라니 의외긴 한데, 아틀레티코면 진짜 대박이지. 시메오네 감독이랑 만나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거 보고 싶다 ㄷㄷ10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산 투수가 상태 안 좋았다고만 하기엔 LG 타자들이 죄다 스윙 궤적 예술이던데? 타구 속도도 미쳤고. 어제 해설들도 잠실에서 저렇게 홈런 연발하는거 처음 본다고 난리였잖아. 이건 그냥 압도적인 힘이었음.1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형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클락 클락인데 매킬로이가 마지막에 퍼팅 몇 개 놓친 게 너무 아쉬웠음. 그거 아니었으면 클락 우승도 힘들었을 거 같은데? 운도 실력이라고 하지만 매킬로이가 자기 발목 잡은 느낌 지울 수가 없더라. 다음엔 좀 더 멋진 승부 보고 싶다 진짜.15시간 36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