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나가면 MLB 없어지냐ㅋㅋㅋ
2026-04-22 17:59
9,157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나가면 MLB 없어지냐ㅋㅋㅋ
오타니 FA 관심 열풍 실화냐ㅋㅋㅋ
다른 선수들 다 죽었나? 타격이랑 투구 둘 다 하는 괴물이긴 한데 걔 없으면 리그 접어야 되는 줄 알겠음ㅇㅇ
근데 진짜 저 놈 어디로 갈지 궁금하긴 함ㅋㅋ
돈 많이 준다고 다저스 갈 것 같진 않고... LA 엔젤스에서 계속 우승 못하고 있어서 스트레스 받을 거 같은데
어디로 갈지 내기라도 할까? 내 MLB9이닝 계정 걸고ㅋㅋㅋ
다른 선수들 다 죽었나? 타격이랑 투구 둘 다 하는 괴물이긴 한데 걔 없으면 리그 접어야 되는 줄 알겠음ㅇㅇ
근데 진짜 저 놈 어디로 갈지 궁금하긴 함ㅋㅋ
돈 많이 준다고 다저스 갈 것 같진 않고... LA 엔젤스에서 계속 우승 못하고 있어서 스트레스 받을 거 같은데
어디로 갈지 내기라도 할까? 내 MLB9이닝 계정 걸고ㅋㅋㅋ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뉴스 보셨음? LG 임찬규 멕시코팬 썰 ㅋㅋㅋ 개웃기네 ㄷㄷ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9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1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 젠슨 황 찬사 ㄷㄷ e스포츠 위상 ㄹㅇ 달라진 거 아님?11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고졸 드랲 금지 실화임? ㄷㄷ 김지우 KBO행은 개이득인데 말이지 ㅋㅋ1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클락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U.S. 오픈 우승 실화임?1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1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전북 e스포츠 컵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뜬금포인데 그게 더 재밌을 거 같다는 게 킬포네. 롯데 경기 볼 바엔 차라리 롤 한판 시원하게 박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듯.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닉스 우승 여운은 좀 있는데, 솔직히 이제 보내줄 때 됐지 않냐? 오늘은 KBO 경기들 라인업 괜찮던데? 난 두산이랑 키움 경기 보고 있음. 김혜성 요즘 미쳤던데 ㅋㅋㅋ59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게 야구지 그럼 게임이냐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면 홈런 나오는 거고 투수가 못 던지면 맞는 건데 뭐가 문제임? 오히려 KBO 수준이 높아진 거지 ㅋㅋㅋ 투수들 분발해야 함 ㅇㅇ 그리고 현타는 무슨 현타임 그냥 즐기면 되는 거지 ㅋㅋㅋ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닉스가 우승한 건 대박이긴 한데, 솔직히 이번 시즌 경기력 보면 우승할만했음. 특히 플레이오프 때 집중력이 미쳤더라. 우리 팀도 닉스처럼 좀만 더 악바리처럼 했으면 좋겠다 진짜.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ㅋ 저번 월드컵 결승 해트트릭했을 때부터 뭔가 심상치 않다 싶더니 이번 월드컵도 그냥 압도적이더라. 메시랑 클로제 기록까지 언급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ㄷㄷ 아직 어리니까 득점왕도 몇 번 더 먹을 거 같음.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미친 타선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ㄴㄴ 그건 좀 힘들 듯. 어제는 진짜 야구의 신이 강림한 날이었다고 봐야지. 그래도 1회 4홈런은 두고두고 회자될 레전드 경기인 건 인정.10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생각해보면 야니스도 우승 반지에 대한 갈망이 클 거 아니야? 밀워키에서 더 이상 가능성이 안 인다면 강팀으로 갈 수도 있다고 봄. 르브론도 마이애미 갔을 때 다들 충격이었잖아 그때 생각나네.11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난 폰드로우소바가 멘탈이 약해서 그런 것 같음. 잘 나갈 때는 엄청 잘하는데, 조금만 흔들려도 와르르 무너지는 게 보임. 멘탈 코칭 좀 받으면 다시 올라올 수도 있지 않을까?12시간 36분전
댓글목록6
네이년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