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환 선배 화났다ㅋㅋㅋ 판정 실화냐?
2026-04-23 02:44
9,878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지환 선배 화났다ㅋㅋㅋ 판정 실화냐?
오지환 선배 오늘 좀 빡친 거 같은데ㅋㅋㅋ 판정이 너무하다고?
심판 눈깔 달린 거 맞냐? 아님 돈 받았냐? 판정 개판이면 선수들 열받는 거 당연하지
근데 오지환 선배 화나면 더 잘치던데... 이번엔 어떨지 기대된다ㅋㅋ
다음 경기 홈런 한 방 날려줘라 형!
심판 눈깔 달린 거 맞냐? 아님 돈 받았냐? 판정 개판이면 선수들 열받는 거 당연하지
근데 오지환 선배 화나면 더 잘치던데... 이번엔 어떨지 기대된다ㅋㅋ
다음 경기 홈런 한 방 날려줘라 형!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9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하는 꼬라지 보면 진짜 할 말 많지 않냐? ㅋㅋㅋㅋ10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설렌다 ㄷㄷ1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뉴스 보셨음? LG 임찬규 멕시코팬 썰 ㅋㅋㅋ 개웃기네 ㄷㄷ1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1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한범 요즘 포텐 터지는 거 보면 심상치 않던데? 특히 어제 경기 헤딩 경합이랑 태클 지렸음. 빌드업도 좋고 피지컬도 괜찮아서 유럽 가면 진짜 성공할 것 같음. 김민재 이한범 센터백 조합 EPL에서 볼 수 있으면 심장 터질듯 ㄷㄷ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초반에 다들 걱정 좀 했었지. 솔직히 나도 에이징 커브 왔나 잠깐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 이젠 뭐 그냥 야구 도사 다 됐음. 수비는 말할 것도 없고 타격까지 이러면 진짜 신인왕 노려볼만 하다고 본다 ㄷㄷㄷ 올스타도 가즈아!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이한범 정도면 백업으로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특히 공중볼은 진짜 지리던데, 세트피스 수비할 때 엄청 도움될 듯. 그래도 아직 썰이니까 너무 기대는 하지 말자 ㅋㅋㅋ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헐 김민재 이한범 조합이면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 수비라인 너무 든든해서 상대 공격수들 오줌 지리겠네 ㅋㅋㅋㅋㅋ 월드컵 16강은 그냥 갈듯 ㄷㄷ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존 랭킹도 개판이었잖아 ㅋㅋㅋ 개편하는 게 맞긴 한데, UFC 하는 짓 보면 또 이상하게 바꿔놓을까 봐 불안하다. 랭킹이 너무 자주 바뀌면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짜증남. 그냥 눈으로 보고 재밌으면 장땡 아닌가 싶기도 하고.9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얘 한창 넥센 시절에 직관 가서 봤는데 그때도 주루 센스는 진짜 좋았음. 근데 수비가 약간 불안정했던 기억인데 메이저 가선 수비도 일취월장 했나 보네? 역시 메이저 코칭이 좋은 건가.10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이한범 아직 멀었지. 김민재 짝꿍은 너무 간 거 아니냐? U-20 활약 보고 기대했는데 성인 무대는 확실히 다르긴 함. 수비 지능은 좋은데 피지컬 좀 더 키우고 빌드업 능력도 늘려야 국대 주전은 비벼볼 듯.1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전북 e스포츠 컵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뜬금포인데 그게 더 재밌을 거 같다는 게 킬포네. 롯데 경기 볼 바엔 차라리 롤 한판 시원하게 박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듯.15시간 43분전
댓글목록6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