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가 KBO 배워야 하는 거 임? ㅋㅋㅋ
2026-04-30 16:45
9,206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MLB가 KBO 배워야 하는 거 임? ㅋㅋㅋ
님들 어제 올라온 기사 봤어요? 전 삼성 외인 타자가 한일 구단이 선수한테 아파트도 제공한다고 MLB가 KBO 배워야 한다고 했다던데 ㄷㄷ.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아파트 제공받는 건 좀 부럽긴 함 ㅋㅋㅋ. 물론 메이저리그 선수 연봉이랑 비교하면 안되겠지만 그래도 뭔가 KBO식 복지가 더 좋은 거 같기도 하고? 님들 생각은 어떠심?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1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1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19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2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2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에 완전 동감함. 카타르때 진짜 어이가 없었지. 그 더운 나라에서 굳이 해야 하나 싶고, 경기장도 졸라 멋있긴 한데 나중에 다 흉물 되는 거 아님? 돈지랄 오지는 것 같음.18분전
-
[자유게시판]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에바임 작년에 우승했는데 왜 흔드냐고 ㅋㅋ 파이널 MVP 못 받은 건 아쉽지만 그래도 핵심 중의 핵심인데 걍 찌라시인듯 ㅋㅋ3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류현진 경기보단 저는 한화 경기가 더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 솔직히 지는 줄 알았는데 막판에 역전하는 거 보고 소름 돋음. 역시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 아니겠습니까? 하현승 양키스 은 그냥 찌라시 아님? KBO 잔류한다고 본 것 같은데, 300만 달러는 솔직히 너무 오피셜 같지 않아서 믿기 힘듬.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혜자 계약까진 모르겠음 ㅋㅋㅋ 플옵에서 잘한 건 맞는데 정규시즌 폼 보면 아직 기복이 너무 심해서. 지금은 포텐 터질 기미 보이는 유망주 정도지 월클급은 오바임. 김선형 초창기 드립은 좀 웃기네 ㅋㅋㅋㅋㅋ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만 고석현이 초반에 너무 몸 사리는 거 아닌가 싶었냐? ㅋㅋㅋㅋ 원래 저렇게 펀치에 소극적이었나 좀 아쉬웠음. 그래도 마지막에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역시 고석현은 고석현이다 싶더라. 3연승 진짜 가나 이번엔!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솔직히 스프링캠프 땐 좀 불안했는데 언제부턴가 안타 존나 치더라. 타율 2위는 진짜 말도 안 되는 성적임 ㄷㄷ 신인왕 충분히 노려볼만 하다고 본다.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랄멜로 트레이드 얘기도 나옴? 샬럿이 벌써 포기하는 건 진짜 이해 안되네. 아직 어리고 터질 가능성 충분한데 좀 더 기다려봐야 하는거 아니냐? 만약 간다면 뉴욕이나 LA쪽으로 갔으면 좋겠다.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미친 건 인정하는데 아직 챔스 압살은 좀 너무 간 거 아니냐 ㅋㅋㅋ 리그는 몰라도 챔스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그래도 득점왕 도전은 가능성 있다고 본다.4시간 38분전
댓글목록1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