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휴스턴 얘네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
2026-04-30 19:04
8,82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NBA 휴스턴 얘네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
어제 경기 봤냐? 휴스턴 0-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쳤네 ㄷㄷ 미쳤나 진짜 ㅋㅋ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1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16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18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20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2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설이라니, 다들 설레발치는 모습이 여기까지 보이네. 제발 경기장에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꼴은 안 봤으면 좋겠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사야 진짜 팬이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한다고 그게 응원이니?41분전
-
[축구 이야기] 선발 라인업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선수 유니폼이나 굿즈 하나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오는 게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선수를 모독하는 행위나 다름없죠.43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의 선택도 결국 '정품' 전술에서 나와야 하는 거 아닌가요? 아마추어 같은 선택은 오피셜 전략이 아니죠. '짝퉁' 전술은 경기에 악영향만 줄 뿐입니다.56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미네소타 간다고 벌써부터 설레발은 좀 ㅋㅋ 호네츠가 윈슬로우랑 픽 받는다고 아쉬울 거 있나? 라멜로가 무조건 성공한다는 보장도 없고, 윈슬로우는 수비라도 좋지 않음? 픽 잘 키우면 장땡이지.1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경기 전략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올 때 최소한 선수들이 입는 오피셜 유니폼은 정품으로 갖춰 입어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선수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본다.2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 얘기도 중요하지만, 혹시 응원하는 유니폼은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한 정품 입고 가시는 거죠? 진짜 팬이라면 짝퉁 레플리카는 생각도 못 할 텐데.2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780명이나 체포될 정도로 흥분한 팬들이 과연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을 구매했을지는 의문이네요. 짝퉁 입고 시위하면 그게 진짜 팬인가요?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래도 잘했다고 봄. 남아공 강팀이고, 이 정도면 선방이지 뭘. 그리고 김민재 공중볼은 진짜 미쳤더라. 탈압박 후 패스도 좋았는데 받아서 해결해줄 선수가 좀 부족했던 게 아쉬움.3시간 45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