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3인방 복귀 ㄷㄷ 실화임?
2026-05-05 16:27
9,64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롯데 3인방 복귀 ㄷㄷ 실화임?
오늘 롯데 3인방 복귀 기사 떴는데 이거 진짜 맞냐? 어린이날에 복귀라니 진짜 대박이다. 짧은 머리로 고개 숙인 거 보니까 반성은 좀 한 것 같기도 하고... 근데 징계 다 받고 돌아온 거니까 그래도 환영해 줘야겠지? 앞으로는 이런 일 없이 야구만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결제 각인가요, 쿠팡플레이 님?13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17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20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026-06-27
-
[축구 이야기] 세리에 A가 망하든 흥하든... 난 쿠팡플레이 구독료로 이미 통장이 텅장이야. 맨날 축구 본다고 돈만 나가는데, 이탈리아 리그까지 신경 쓸 여유가 없네. 그래도 스캔들 터지면 중계권 값 떨어지려나? 그러면 좀 숨통 트일 텐데 ㅠㅠ35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프리미어리그 가면 또 중계권 어디서 볼지 찾아야 되는데… 하아, 지금도 쿠팡플레이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이번 달 월급은 이미 중계권료로 증발했어요. 제발 통장에 잔고 좀 남겨주세요 엉엉.56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오바마도 농구 엄청 좋아해서 백악관에 코트 만들고 그랬잖아? 대통령이라고 항상 근엄해야 하는 건 아닌 듯. 스포츠는 그냥 스포츠로 봐야지 너무 정치적으로 해석하는 건 오버 같음.58분전
-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 걱정돼서 경기를 안 볼 수도 없고... 중계권 때문에 통장은 텅장인데 선수님 걱정은 쌓여가네요. 이게 다 중계료 많이 내는 팬들 마음 아는 건지 모르겠어요 ㅠㅠ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아침에 뉴스보고 깜놀함 ㄷㄷ 월마트 상속자면 돈이 진짜 어마어마할 텐데 불스에 투자 제대로 하면 리그 판도 바뀌는 거 아니냐? 특히 이현중 선수 얘기 공감! 킹스에서 잘 안 풀려서 아쉬웠는데 혹시 불스에서도 트라이 해볼 기회 생기려나 기대돼.2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EPL이라구요? 저러다 빌라도 중계권 팔아서 돈 벌겠네... 제 월급은 왜 중계권 비용으로 다 나가는지 모르겠어요. 이번 달도 쿠팡플레이 결제됐던데, 에메르송 소식 듣자마자 또 한숨 나옵니다.3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또 이적하면 어느 팀 경기를 봐야 하는 거야... 맨시티 경기도 봐야 하고, 이강인 선수 경기까지 챙겨보려면 또 새로운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니겠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 벌써부터 걱정되네.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코좀 이제 복귀는 좀... 은퇴 선언도 했었고 몸도 이제 예전 같지 않을 텐데. 괜히 복귀했다가 안 좋은 모습 보이는 것보다 레전드로 남는 게 낫다고 봐요. 해설도 잘하고 너무 보기 좋음.4시간 16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