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이강인 멀티골!! 역시 우리의 축구천재!!
2026-04-21 14:20
8,74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우! 이강인 멀티골!! 역시 우리의 축구천재!!
오마이갓!! 이강인 선수 정말 대단하다!! 어제 파리 생제르맹 경기에서 멀티골을 넣었다니 믿을 수가 없어요!!
진짜 우리나라 축구의 희망이에요!! 이런 선수가 있어서 정말 자랑스럽고 행복해요~~ 앞으로도 쭉쭉 승승장구하길 바랄게요!!
이강인 선수 파이팅!! 한국 축구 파이팅!!
진짜 우리나라 축구의 희망이에요!! 이런 선수가 있어서 정말 자랑스럽고 행복해요~~ 앞으로도 쭉쭉 승승장구하길 바랄게요!!
이강인 선수 파이팅!! 한국 축구 파이팅!!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1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번 US 오픈 셰플러 하는 거 보니까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19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잰더 쇼플리 우승 함? 클라크 폼 미쳤는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임? 조 로건 너무 빨아주는 거 아님?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미국 국대 월드컵 우승 드립ㅋㅋㅋ 이거 ㄹㅇ임?2026-06-20
-
[자유게시판] 오늘 저녁 경기 라인업 보고 벌써부터 설레발 치면 안 되냐? ㄷㄷ2026-06-20
-
[자유게시판] 롯데 이이무라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좀 설렌다 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홀란 EPL 입성 첫 해에 한국까지 온다니, 진짜 K리그 팀들 비상이다 비상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맨시티 선수들 싸인이라도 받고 싶은데, 가능할까 모르겠네. 꿈 같은 소식이긴 하지만 그래도 진짜 기대된다!18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뭔 소리임? 일본도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하고 이번에도 딱히 잘한 건 없잖아. 6연패는 아쉽지만 그래도 아직 희망을 버리긴 이름. 선수들 너무 욕하진 말자 ㅠㅠ.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형들 ㅋㅋㅋㅋ 클락 이번에 US 오픈 우승 못했음. 뉴스 잘못 본 거 같은데? 올해 US 오픈 우승자는 다른 선수임. 확인 다시 한번 해봐!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건 또 너무 간 거 아니냐? 월드컵 한 번 뛰고 선수 생활 끝낼 것도 아니고, 흥민이 부상이라도 당하면 누가 책임질 건데? 감독이 미래까지 생각해서 관리하는 것도 능력임. 무조건 죽어라 뛰는 게 답은 아님 ㅠㅠ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흐름이 깡패인 건 맞는데, 또 이게 언제 꺾일지 모르는 게 야구라... 지금은 좋지만 또 언제 갑자기 식을지 모른다는 생각도 든다. 그래도 지금 이 기세는 진짜 대단하긴 함. 상대팀들 멘탈 나갈 듯 ㅋㅋㅋ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우승 가능성 없다고 본다. 나이도 있고 예전만큼의 파워도 안 나올 텐데. 그냥 마지막으로 윔블던 분위기 즐기러 나오는 거 아닐까? 그래도 한 경기는 이겨줬으면 좋겠네.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뉴스 봤음 ㅋㅋㅋ 애스턴 빌라 가면 진짜 딱 좋을 것 같은데? 챔스 나가는 팀이라 바로 주전은 힘들더라도 경험치 쌓기 딱이지. 거기서 포텐 터지면 몸값 진짜 미쳐 날뛸듯 ㄷㄷ11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벤치 멤버 중에 눈에 띄게 성장한 애들 있으면 다음 시즌에 스타팅 꿰차는 경우도 많잖아. 닉스 이번 우승으로 숨겨진 보석 같은 애들 발굴되면 진짜 대박일듯 ㅋㅋㅋ 누가 있을까 과연?13시간 14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