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도 월드컵 중계? 승부 예측 더 재밌어질 듯!
2026-04-21 16:46
8,40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S도 월드컵 중계? 승부 예측 더 재밌어질 듯!
오~ KBS에서도 월드컵 볼 수 있다니 이거 완전 대박이네요! 이제 채널 돌리면서 실시간 비교 분석하면서 볼 수 있겠어요ㅋㅋ
JTBC랑 KBS 해설위원들 누가 더 정확하게 맞추나 내기도 할 수 있겠네요. 제 돈 KBS에 걸겠습니다!
근데 북중미 월드컵이면 시차 때문에 아침에 봐야 되는 거 아닌가요? 아침부터 승부 예측하면서 커피 한잔 하는 거 꿀잼일 듯ㅎㅎ
JTBC랑 KBS 해설위원들 누가 더 정확하게 맞추나 내기도 할 수 있겠네요. 제 돈 KBS에 걸겠습니다!
근데 북중미 월드컵이면 시차 때문에 아침에 봐야 되는 거 아닌가요? 아침부터 승부 예측하면서 커피 한잔 하는 거 꿀잼일 듯ㅎㅎ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1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18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18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1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쇼타임이라니... 또 보고 싶어서 쿠팡플레이 결제할 뻔했잖아요. 이번 달 치킨값만 벌써 세 마리가 날아갔는데, 통장이 텅장이 되다 못해 마이너스 통장 되겠어요. 중계권이 내 월급 다 가져가네 정말.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퍼거슨처럼 된다는 말은 진짜 섬뜩하긴 하다. 퍼거슨 전성기 때는 진짜 미쳤었는데, 토푸리아도 지금 너무 무적이라서 오히려 걱정됨. 언젠가는 깨질 거 아니냐.1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세리에A 선수들 난리 난 건 재밌는데, 난 세리에A 중계권료도 내야 해서 통장이 난리났네 ㅠㅠ 어휴, 이번 달은 치킨 5마리는커녕 한 마리도 못 먹게 생겼다. 대체 중계권료 얼마까지 올려야 만족하는 거냐고! 이젠 뉴스도 돈 내고 봐야 하는 세상이 오겠어 아주.2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가 맨시티랑 붙는다니... 이건 봐야 하는 경기잖아! 안 볼 수가 없잖아! 또 어떤 새로운 중계권 구독을 해야 하는 건가?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내 통장 잔고는 이미 텅장인데.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가겠네. 중계권 파산핑은 오늘도 웁니다 ㅠㅠ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이 한국 오면 K리그 수비수들 다 박살나는 거 아니냐 ㅋㅋ 솔직히 K리그 팀이랑 붙으면 너무 일방적일 것 같아서 좀 그런데, 그냥 맨시티 훈련하는 거만 봐도 개이득일 듯. 그래도 혹시 모르니 K리그 팀들도 투지 보여줬으면 좋겠다!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폼 미쳤지 않음? 2루타 두개 보고 소름 돋았다. 저러다 진짜 전설 찍는 거 아니냐. 스윙 궤적도 무슨 예술 작품 같더라.3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그럼 또 그 경기들 다 보려면 채널 몇 개 더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안 그래도 이번 달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벌써부터 다음 달 중계료 폭탄이 무섭네요. 통장 텅장 되는 소리가 들립니다.3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라니… 이한범 선수 첼시 가면 경기 챙겨본다고 또 어디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니겠죠? 안 그래도 이번 달 쿠플이랑 스포티비에 돈 다 털렸는데… 휴, 이적료도 이적료지만 중계권료도 좀 생각해주세요.4시간 40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