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태인 선수의 반성, 과연 진심일까?
2026-04-21 17:10
8,94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원태인 선수의 반성, 과연 진심일까?
원태인 선수의 "죄송합니다" 발언, 솔직히 좀 식상하네요. 이런 말만 하고 실제로 변하는 건 없는 거 같아요.
승부 조작 의혹이 있는 선수가 이렇게 쉽게 용서받고 다시 뛰어도 되는 걸까요? 팬들 입장에선 답답하기만 합니다.
앞으로 경기에서 어떤 모습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진정한 반성은 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줘야 할 텐데 말이죠. 원태인 선수의 다음 경기 결과에 주목해봐야겠어요.
승부 조작 의혹이 있는 선수가 이렇게 쉽게 용서받고 다시 뛰어도 되는 걸까요? 팬들 입장에선 답답하기만 합니다.
앞으로 경기에서 어떤 모습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진정한 반성은 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줘야 할 텐데 말이죠. 원태인 선수의 다음 경기 결과에 주목해봐야겠어요.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3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1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19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19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골 넣는 거 보려고 쿠팡플레이 재결제했는데 또 한 달 치 구독료 나갔네요... 그래도 저런 골 보면 한 달 치 텅장도 용서가 되긴 하네요 ㅠㅠㅠ5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하면 또 그 팀 경기 보겠다고 새로운 OTT 결제 각인데… 이러다 진짜 월급이 스포티비, 쿠팡, 티빙으로 다 사라질 판이에요 ㅠ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이젠 마이너스 통장 되겠어요.5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쇼타임이라니... 또 보고 싶어서 쿠팡플레이 결제할 뻔했잖아요. 이번 달 치킨값만 벌써 세 마리가 날아갔는데, 통장이 텅장이 되다 못해 마이너스 통장 되겠어요. 중계권이 내 월급 다 가져가네 정말.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퍼거슨처럼 된다는 말은 진짜 섬뜩하긴 하다. 퍼거슨 전성기 때는 진짜 미쳤었는데, 토푸리아도 지금 너무 무적이라서 오히려 걱정됨. 언젠가는 깨질 거 아니냐.3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세리에A 선수들 난리 난 건 재밌는데, 난 세리에A 중계권료도 내야 해서 통장이 난리났네 ㅠㅠ 어휴, 이번 달은 치킨 5마리는커녕 한 마리도 못 먹게 생겼다. 대체 중계권료 얼마까지 올려야 만족하는 거냐고! 이젠 뉴스도 돈 내고 봐야 하는 세상이 오겠어 아주.3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가 맨시티랑 붙는다니... 이건 봐야 하는 경기잖아! 안 볼 수가 없잖아! 또 어떤 새로운 중계권 구독을 해야 하는 건가?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내 통장 잔고는 이미 텅장인데.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가겠네. 중계권 파산핑은 오늘도 웁니다 ㅠㅠ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이 한국 오면 K리그 수비수들 다 박살나는 거 아니냐 ㅋㅋ 솔직히 K리그 팀이랑 붙으면 너무 일방적일 것 같아서 좀 그런데, 그냥 맨시티 훈련하는 거만 봐도 개이득일 듯. 그래도 혹시 모르니 K리그 팀들도 투지 보여줬으면 좋겠다!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폼 미쳤지 않음? 2루타 두개 보고 소름 돋았다. 저러다 진짜 전설 찍는 거 아니냐. 스윙 궤적도 무슨 예술 작품 같더라.4시간 27분전
댓글목록4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