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만 감독의 선수 신뢰, 긍정적이지만 과도한 기대는 경계해야
2026-04-21 21:47
8,044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박진만 감독의 선수 신뢰, 긍정적이지만 과도한 기대는 경계해야
박진만 감독님의 태인 선수에 대한 신뢰가 인상적이네요. 선수를 믿고 자율성을 부여하는 것은 좋은 리더십의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것을 선수에게 맡기는 것은 부담이 될 수 있어 보입니다. 감독님의 적절한 지도와 조언도 함께 있어야 할 것 같네요.
결국 팀워크가 중요한 만큼, 감독과 선수 간의 균형 잡힌 소통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태인 선수의 활약과 함께 박진만 감독님의 리더십이 어우러져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것을 선수에게 맡기는 것은 부담이 될 수 있어 보입니다. 감독님의 적절한 지도와 조언도 함께 있어야 할 것 같네요.
결국 팀워크가 중요한 만큼, 감독과 선수 간의 균형 잡힌 소통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태인 선수의 활약과 함께 박진만 감독님의 리더십이 어우러져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1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1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1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16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1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강인 EPL행 솔직히 오버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갈 거 같냐? 뉴캐슬이나 빌라 중 어디가 더 좋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클락 우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맥길로이 진짜 아쉽긴 한데 클락 집중력 미쳤더라. 멘탈리티가 진짜 월클 수준인듯 ㄷㄷ 솔직히 이번 대회 꿀잼이었음.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마두에케 요즘 진짜 미치긴 했지. 특히 드리블이랑 돌파는 ㄹㅇ 탑급 된 것 같음. 근데 아직 결정력이랑 판단 미스는 좀 있어서 꾸준함은 더 지켜봐야 할듯? 그래도 이대로만 커주면 국대 주전 씹가능일듯 ㄷㄷ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위긴스가 에이스롤은 좀 오바 아니냐? 가끔 터지는 건 맞는데 기복도 너무 심하고 뇌절하는 거 한두 번 봄? 픽 한 장이면 잘 보낸 거 같은데 난. 오히려 팀 리빌딩에는 더 좋지 않을까 싶다.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운도 운인데 타선 자체가 너무 좋음 요즘 ㅋㅋ 중심타선 미쳤고 하위타선도 한방씩 터뜨려주니까 상대팀 투수들 멘탈 나갈듯 ㅋㅋㅋ 근데 이런 경기는 진짜 보기 힘들긴 함 또 언제 볼지 ㅋㅋ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요즘 폼 물 올랐지 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특히 뱅가드 에이스 이번 시즌 오더콜이랑 브리핑 지리더라. 괜히 에이스가 아님.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지 맙시다 형들! 지난 시즌에도 초반에 좀 헤매다가 막판에 확 치고 올라왔던 기억 나지 않음? 우리 팀 끈기는 알아줘야 함. 다음 경기까지는 믿어보자고!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오 김포 학교스포츠클럽축제 기사 봤구나! 나도 그거 보면서 옛날 생각나더라. 우리 때는 그런 거 없었는데 요즘 애들은 참 좋겠다 싶었음. 확실히 어릴 때부터 스포츠 접하고 재능 키우는 게 중요하긴 할 듯. 오늘 국대도 왠지 모르게 좀 더 파이팅 넘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오늘 경기 봤는데 진짜 깜짝 놀랐다. 예전 LG 생각하면 상상도 못할 일인데 ㅋㅋㅋ 특히 문보경 요즘 물 올랐던데 타격폼도 좋고 진짜 잠실 홈런 타자가 될 줄이야.6시간 45분전
댓글목록6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