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축구단? 돈 낭비다
2026-04-22 05:10
9,980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인천 서구 축구단? 돈 낭비다
또 세금 쏟아붓나.
불필요한 구단 만들 돈에 복지나 하지.
선거용 꼼수 뻔하다.
표 얻으려고 시민 호갱 만들지 마라.
불필요한 구단 만들 돈에 복지나 하지.
선거용 꼼수 뻔하다.
표 얻으려고 시민 호갱 만들지 마라.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7시간 6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England vs Ghana 분석 + 살라, 벨링엄의 중원 장악11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시리즈 직관러들, 혹시 짭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14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유니폼 입고 '이적 기원' 하지 마세요.16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는 진짜 팬들의 마음을 알까?16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 정도면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고 와야 하는 거 아닌가?17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대한민국 멕시코 전력 비교, 나만 불안한가?18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복귀? 윔블던 ㄹㅇ 개꿀잼각인데 예상들 함? ㄷㄷ21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심판 판정이 마음에 안 들어도 말이죠, 정품 유니폼도 하나 없는 분들이 이런 글 쓰는 건 좀 그렇지 않나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구매하는 팬들 입장에선 씁쓸합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부터.36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경기력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올 때 최소한 선수들 유니폼은 정품으로 갖춰 입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짝퉁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면 선수들이 힘이 나겠어요?1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낭만 좋지. 근데 그 낭만이 진짜배기가 되려면, 최소한 유니폼은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니겠어? 짝퉁 입고 와서 진짜 낭만을 논하는 건 좀.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 할 시간에 오피셜 스토어 가서 정품 유니폼이나 하나 더 사세요. 선수들 돈잔치보다 더 중요한 건 팬들의 진정성 있는 소비입니다.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 오는 건 진짜 축구 팬으로서 실격 아닌가요? 진짜 축구의 낭만은 오피셜 굿즈에서 시작됩니다.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타격왕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루키가 타격왕 바로 먹는게 쉬운 것도 아니고 솔직히 초반 반짝도 있었지. 지금 성적도 루키치곤 엄청 잘하는 거임. 너무 기대치가 높았던 거 아니냐 형들 ㅋㅋㅋ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맥그리거가 부상 복귀하고 첫 경기인데다가 할로웨이도 폼 미쳤잖아. 이 정도면 돈벌이용이라 해도 재미는 보장 아니냐? 난 무조건 본다 이건 ㅋㅋㅋ 맥그리거 예전만큼만 해주면 진짜 레전드 경기 나올 수도 있음.4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부상 소식은 안타깝지만, 진짜 팬이라면 이런 소식보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나온 정품 유니폼이나 굿즈에 더 관심을 가져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진정한 응원은 정품 구매에서 시작됩니다.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손흥민 은퇴 드립치는 애들 보면서 한숨만 나옴. 손흥민 없으면 누가 국대 주장하고 에이스 역할 함? 월드컵 우승은 둘째치고 월드컵 나가는 것도 힘들 걸? 유로 보면서 국대 축구 수준 차이 느끼는 건 맞는데, 그렇다고 손흥민을 빼자니 너무 나간 거 아니냐.5시간 49분전
댓글목록6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