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뭐 그리 대단한 거 있냐
2026-04-22 10:17
9,87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뭐 그리 대단한 거 있냐
52경기 연속 출루?
그래 뭐 대단하다 치지.
근데 이거 이제 뉴스거리도 아니다.
매일 신기록 갱신한다고 떠들어대네.
질리지도 않나?
그래 뭐 대단하다 치지.
근데 이거 이제 뉴스거리도 아니다.
매일 신기록 갱신한다고 떠들어대네.
질리지도 않나?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거 아니지?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16시간 40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England vs Ghana 분석 + 살라, 벨링엄의 중원 장악19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시리즈 직관러들, 혹시 짭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2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유니폼 입고 '이적 기원' 하지 마세요.2026-06-22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는 진짜 팬들의 마음을 알까?2026-06-22
-
[축구 이야기] 아니, 이 정도면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고 와야 하는 거 아닌가?2026-06-22
-
[축구 이야기] 대한민국 멕시코 전력 비교, 나만 불안한가?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만 송성문 옛날에 수비하다가 어이없는 실책한 거 기억나냐? 그때만 해도 얘가 메이저 갈 줄은 상상도 못 했는데 진짜 사람 일은 모르는 거네. 지금은 샌디 핵심 대주자라니 격세지감이다.10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그런 안목 있는 분들이야 극소수죠. 그래도 이한범 선수 굿즈는 정품으로 소장하고 계실 거라 믿습니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있어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44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ㅋㅋㅋ 아데토쿤보가 버틀러랑 시너지가 날 거 같음? 둘 다 볼 소유해야 하는 스타일인데 공 몇 개로 나눌 건데. 오히려 서로 안 맞아서 팀 분위기 망칠 수도 있음. 우승은 무슨 ㅋㅋㅋ 동부 파이널도 버거울 걸?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우에다 EPL 갔으면 좋겠음. 세리에나 분데스보다 EPL이 워낙 박진감 넘치고 보는 재미가 있잖아. 가서 손흥민이랑 같은 리그에서 뛰는 거 보면 존나 뿌듯할듯.2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소식은 반갑지만, 이적하게 되면 아틀레티코 유니폼은 꼭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시길. 짭퉁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예의가 아니죠.2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의 '낭만' 이야기는 좋지만, 팬이라면 응원하는 방식에도 '진정성'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다못해 경기장에 오는 팬들 중에서도 레플리카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사람 보면 좀 그래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사는 게 진짜 팬의 도리죠.2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그래도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좀 아니지 않나요?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구매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그래야 진짜 응원이죠.3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이 어디로 가든 결국 진짜 자기 실력은 숨길 수 없는 법이죠. 마치 저가형 레플리카와 오피셜 스토어 정품의 차이랄까요. 겉모습은 비슷해 보여도 본질적인 품격과 가치는 다르죠.3시간 9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