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대박! MLB 역대급 계약에 입이 쩍 벌어져요!!
2026-04-22 12:48
9,04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대박! MLB 역대급 계약에 입이 쩍 벌어져요!!
오마이갓!! 오타니 선수가 LA 다저스와 10년 7억 달러 계약이라니 믿을 수가 없어요! 진짜 어마어마한 금액이에요!
와우~ 이거 MLB 역사상 최고액 계약이라는데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오타니 선수 정말 멋져요!!
저도 오타니처럼 야구 잘하고 싶어요ㅠㅠ 그럼 저도 돈 많이 벌 수 있겠죠? 하하! 꿈같은 일이네요. 오타니 선수 앞으로의 활약이 너무 기대돼요!!
와우~ 이거 MLB 역사상 최고액 계약이라는데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오타니 선수 정말 멋져요!!
저도 오타니처럼 야구 잘하고 싶어요ㅠㅠ 그럼 저도 돈 많이 벌 수 있겠죠? 하하! 꿈같은 일이네요. 오타니 선수 앞으로의 활약이 너무 기대돼요!!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10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1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1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젠슨 황도 반한 페이커 ㄷㄷ 진짜 신임?1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구로구 민심 잡기용 맞지 이건. 근데 나쁘지 않은 전략 같은데? 요즘 애들 PC방 죽돌이가 얼마나 많은데. 참여만 잘 유도하면 지역 상권도 살고 이미지도 좋게 만들고 일석이조 아님?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진짜 예상 밖이긴 함. 국내 있을 때도 발은 빠른데 막 엄청난 존재감은 아니었는데 샌디 가서 뭔가 터진 느낌? 진짜 메이저는 발 빠른 유틸리티는 귀신같이 찾아내 쓰는 듯.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이미 LCK 팀들은 대부분 빅데이터 분석팀 따로 두고 있지 않나? 거기에 AI까지 접목하면 더 정교해지는 건 맞을 듯. 젠지 같이 기본기 탄탄한 팀은 AI 분석으로 더 압도적인 경기력 보여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된다.5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싸움 붙이는 거 개웃기네. 데 진지하게 말하면 너 뭐 응원하는 팀 있는데? 난 무조건 우리 팀 위주로 본다. 그래서 오늘 축구는 패스. 야구가 더 재밌을 거 같긴 하네 ㅋㅋ 오타니 볼 맛 나잖아 요즘.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에다 그 정도까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리그앙 가는 건 인정해도 분데스 탑 티어 팀은 아직 무리 아님? 이강인 아틀레티코 합의는 찌라시라던데 너무 앞서가지 마라 ㅋㅋㅋ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우리팀 얘긴줄 알았네 ㅋㅋㅋ 요즘 진짜 미쳤지 않음? 초반에 욕 바가지로 먹어서 현타왔는데 부상 복귀하고 폼 올라오는거 보고 울컥했다 진짜 ㅠㅠ 이대로만 쭉 가자 제발!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은 인정. 근데 메이저 우승 아니면 시시하다는 건 좀... ㅋㅋㅋ 난 요즘 UFC 하이라이트 찾아보고 있음. 생각보다 볼만한 경기들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겠다. 넌 격투기는 안 보냐?8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저도 그 뉴스 봤어요 임찬규 멕시코팬이라니 진짜 신기하네요 거기서 엘지 팬을 만날 줄이야 ㅋㅋㅋ 월드컵 현장이라 그런가 별의별 일이 다 있네요9시간 49분전
댓글목록3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