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는 쾌조의 출발! 축구는 뭐했니?
2026-04-22 18:09
9,08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는 쾌조의 출발! 축구는 뭐했니?
아 진짜 야구는 보는 맛이 났다! 기아도 롯데도 다 잘하는데 역시 승부는 마지막까지 알 수 없어.
근데 축구는 좀 실망이네. 대표팀이고 뭐고 다 형편없던데? 이러니까 월드컵에서 망신당하지.
야구처럼 축구도 좀 재미있게 해줬으면 좋겠다. 아니면 차라리 경기 결과 맞추기라도 해볼까? 그게 더 재밌겠어!
근데 축구는 좀 실망이네. 대표팀이고 뭐고 다 형편없던데? 이러니까 월드컵에서 망신당하지.
야구처럼 축구도 좀 재미있게 해줬으면 좋겠다. 아니면 차라리 경기 결과 맞추기라도 해볼까? 그게 더 재밌겠어!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2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옛날 월드컵에도 이런 논란 많았지 않음? ㅋㅋㅋ 마지막 경기 조작 논란? 막 서로 짜고 치는 고스톱 느낌 난다고 ㅋㅋㅋ 결국 다 자기 팀 이득 보려는 건데 그걸 불공정하다고 보긴 좀 애매한 것 같음.38분전
-
[자유게시판] 역대급으로 아쉽긴 했죠 ㅋㅋㅋㅋㅋ 저만 그런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한화 경기 하루이틀 보냐고 ㅋㅋㅋ 익숙해질 때도 됐잖아 이제 ㅋㅋㅋ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나니 쉽지 않겠더라 ㅠㅠ 이닝 소화력은 좋았는데 구위가 예전 같지 않아서 피안타도 많고... 그래도 류뚱이 괜히 류뚱이 아니니까 후반기에 힘내서 한 번 보여줬으면 좋겠음. 기적은 일어난다!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파이널 우승은 거의 확정 아니냐? 르브론 있을 때 댈러스한테 진 거 빼고는 거의 항상 우승각이었잖아. 근데 또 아데바요를 보내는건 마이애미 입장에서도 좀 아쉬울 것 같긴 하다.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뉴스 봄 ㄷㄷ 진짜면 지리겠다 국대 수비라인 EPL에서 보는 거 실화냐? 이한범 피지컬이랑 축구 지능이면 충분히 통할 것 같긴 한데 적응이 문제겠지 그래도 기대됨 ㅋ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거 진짜 역대급 딜이긴 함. 아데바요랑 아데토쿤보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개박살 내는 거 아니냐? 르브론 마이애미 갔을 때랑은 좀 다른 느낌이긴 한데, 동부 지형 진짜 확 바뀔 듯 ㄷㄷ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도 오타니인데 전 어제 프리먼이 더 미쳤다고 생각함. 오타니 홈런 치고 바로 프리먼이 따라 치는데 진짜 소름 돋았어요. 둘이서 그냥 야구 가지고 노는 수준 ㄷㄷ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레알 마드리드 있을 때 진짜 개쩔었는데 ㅋㅋㅋ 그때는 진짜 호날두 없으면 안 되는 팀이었잖아. 근데 유벤투스 가고 맨유 가면서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이 들더니 이렇게 되네. 세월 앞에는 장사 없는 건가 싶기도 하고 참 아쉽다.9시간 37분전
댓글목록5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