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노믹스? 돈 냄새나네
2026-04-22 23:24
8,72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포노믹스? 돈 냄새나네
또 돈 벌 궁리하는 거냐.
스포츠로 경제 살리겠다? 웃기지 마.
선수들은 죽어나가는데 누구 배만 불리는 거 뻔히 보이네.
돈 냄새 풍기는 스포츠는 이제 질렸다고.
스포츠로 경제 살리겠다? 웃기지 마.
선수들은 죽어나가는데 누구 배만 불리는 거 뻔히 보이네.
돈 냄새 풍기는 스포츠는 이제 질렸다고.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면 진짜 팬 맞나요?3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데샹 엄마 돌아가셨다는데 월드컵 감독직 복귀 대단한 거 아님?7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팬이라면 훈련복도 정품으로 입고 싶지 않나요?8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10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심판은 오피셜 굿즈 안 입는 짝퉁 팬들 아닌가요?13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입고 보는 경기가 뭐가 중요하다고 그리들 말이 많습니까?1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 이적 썰 진짜면 NBA 판도 ㄹㅇ 개꿀잼 될 듯 ㄷㄷ16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거 아니지?2026-06-23
-
[자유게시판] 와 이 글 보니까 갑자기 몇 년 전 우리팀 생각나네 ㅠㅠ 그 때도 전력상 절대 이길 수 없는 경기였는데 주장 멘탈 터져가지고 그대로 개털렸었지. 오늘 언더독 팀은 주장 역할이 진짜 중요할 듯. 잘 버텨주길 바란다!9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이 소속팀에서는 날아다니다 국대만 가면 버벅거리는 게, 혹시 자기 정품 유니폼이 아니라 레플리카 짝퉁이라서 그런 건 아닐까요? 국대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맞춰 입으면 좀 나아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을 입고 응원해야죠.14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요즘 팬이라고 하면서 경기장에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오는 사람들 보면 한숨만 나오던데, 선수를 데려오는 기준도 저 모양이니…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하는 거 아닌가?49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멋진 선수에겐 당연히 오피셜 스토어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해야죠. 짝퉁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예의가 아닙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으로 응원합시다.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해할 수 없네요. 공식 스탯도 제대로 못 내는 감독을 선임하려 하다니. 마치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 오는 팬들처럼, 기본적인 검증도 안 된 사람을 데려오는 건가요? 풀럼 팬이라면 정품 감독을 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 그거 기억남? 18년도에도 이맘때쯤 연패 오지게 박다가 갑자기 귀신같이 살아나서 우승했던 거 ㅋㅋㅋ 그때 생각하면 지금은 애교임. 곧 반등할 거다.2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응원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아틀레티코 유니폼은 정품으로 제대로 갖춰 입고 응원들 하는 거죠? 다들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한 것 맞죠?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2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요즘 진짜 웬만한 사람들이 비니시우스 선수를 모르는 건 아닐 텐데, 아직도 네이마르 타령만 하는 건 솔직히 좀 답답합니다. 물론 네이마르도 대단한 선수인 건 맞지만, 2026년 월드컵은 또 다른 무대 아닌가요. 게시글님 말씀처럼 비니시우스 선수가 올 시즌 보여준 퍼포먼스는 단순한 에이스를 넘어섰습니다. 이미 명품 클럽 레알 마드리드에서 검증을 마친 정품 중의 정품이죠.솔직히 그 정도 활약을 보이고도 브라질의 핵심으로 인정받지 못하면 대체 어떤 선수가 인정받아야 하는 건지 의문입니다. 단순한 드리블러를 넘어 득점력까지 만개한 비…2시간 16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