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스 마이애미 스프린트 폴 ㄷㄷ McLaren 부활각임?
2026-05-02 06:52
9,56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노리스 마이애미 스프린트 폴 ㄷㄷ McLaren 부활각임?
오늘 아침에 노리스 마이애미 스프린트 폴 잡았다는 뉴스 보고 깜놀함. 맥라렌이 이렇게 치고 올라올 줄은 몰랐는데, 드디어 F1에서 좀 흥미로운 그림 나오는 건가 싶다. 최근에 계속 레드불 독주라 좀 지루했는데 이번 주말 경기 기대되네. 이 기세로 본선에서도 잘 달렸으면 좋겠다 진짜.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9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4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4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1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1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1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얘 무조건 삼성 간다고 본다. 삼성 투수진 구멍 너무 심하고, 지명권도 높잖아? 고교 때부터 삼성팬이라고 했었던 거 같은데. 아님 말고 ㅋㅋㅋ5분전
-
[축구 이야기] 또 빅리그 가면 어쩌라는 거죠? 선수들 이적할 때마다 중계권 사들이느라 제 통장이 남아나질 않네요. 매달 구독료 빠져나가는 거 보면 현타 제대로 와요. 이거 완전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에요. 스포츠 중계 보려다 파산하게 생겼네요.20분전
-
[자유게시판] 오 리브스 재계약 확정이었구나!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는 진짜 뽕 차오르지 ㅋㅋㅋ 혹시나 했는데 역시 레이커스에서 잡았네. 근데 난 오늘 해외축구 맨유랑 아스날 경기 본다. 무조건 이겨야 되는 경기라 ㅋㅋㅋ 박진감 넘칠듯.2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선수들 스캔들 터지든 말든 내 통장은 이미 스캔들 터져서 파산 직전인데... 스포티비, 티빙, 쿠플까지 결제해서 겨우 경기 보는데 이런 소식까지 들으면 그냥 힘이 빠진다. 중계권이 너무 비싸서 선수들 소식 들을 돈도 없네.27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페리시치 선수 소식도 소식이지만… 유니폼 걱정하시는 거 보니 저도 정품 유니폼 하나 사고 싶네요. 근데 유니폼 하나도 몇 만 원씩 하니 이놈의 중계권 구독료에 허덕이는 통장은 그저 눈물만 흘립니다. 이번 달도 스포티비에 쿠플 결제되어서 치킨 한 마리 값은 날아갔는데, 유니폼은 언제쯤 살 수 있을까요? ㅠㅠ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그래도 선발은 뛰었어야죠. 새벽 3시 반에 레알 경기까지 보느라 또 잠 못 자고, 거기에 손흥민 선수 선발 아니면 제 쿠팡플레이 구독료가 너무 아깝잖아요. 이번 달 치킨 세 마리 벌써 날아갔네요. ㅠㅠ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 드디어 가는구나 ㄷㄷ 펩 떠나고 바로 굵직한 영입하는 거 보니 맨시티 이번에도 찐으로 우승 노리나봄. 솔직히 이적료는 미친 수준이긴 한데 워낙 재능있는 애라 기대는 된다 ㄹㅇ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난 또 레알 경기 보려고 어디 중계권 또 끊어야 하는 줄 알고 식겁했네. 안 그래도 이번 달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다행인가... 근데 저런 유망주 관리 못하면 나중에 또 어디서 경기 볼지 찾아 헤매야 하잖아. 그게 다 돈인데...2시간 29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