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플레이오프 진출팀 윤곽 - 데이터로 본 상위팀들의 전력 분석
2026-04-21 13:09
8,76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NBA 플레이오프 진출팀 윤곽 - 데이터로 본 상위팀들의 전력 분석
안녕하세요, 망둥어샷입니다. NBA 정규시즌이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플레이오프 진출팀들의 윤곽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최근 10경기 승률과 시즌 전체 승률을 비교해보면, 보스턴과 덴버가 가장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보스턴의 경우 리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어 동부 컨퍼런스 우승이 유력해 보입니다.
반면 골든스테이트는 최근 부진으로 플레이인 토너먼트 진출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스테픈 커리의 출전 여부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 그의 복귀 시기와 경기력이 팀의 플레이오프 진출에 결정적 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다.
최근 10경기 승률과 시즌 전체 승률을 비교해보면, 보스턴과 덴버가 가장 안정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보스턴의 경우 리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어 동부 컨퍼런스 우승이 유력해 보입니다.
반면 골든스테이트는 최근 부진으로 플레이인 토너먼트 진출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스테픈 커리의 출전 여부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 그의 복귀 시기와 경기력이 팀의 플레이오프 진출에 결정적 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다.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17분전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1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1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1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앳킨슨 무혐의 떴다는데... 솔직히 어떻게들 생각함? ㄷㄷ19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ㄹㅇ 가는거임? EPL 갈거 같긴 한데 ㄷㄷ2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왕 ㄹㅇ 되는거임? ㄷㄷㄷ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2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역대급은 좀 오버 아니냐? 물론 잘하긴 했는데 월드컵 진출 골이 한두 번 나온 것도 아니고. 그래도 마지막 극장골은 지리긴 했음 ㅇㅇ 이집트 팬들은 진짜 난리났겠더라.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젠지 작년 우승 아니었음. 작년 우승 DRX임 ㅋㅋㅋㅋㅋ T1이 DRX한테 졌었잖아 ㅠㅠㅋㅋㅋ 징동이 강세였던 건 맞지만 그래도 T1이 우승할 줄 알았음. 작년에 너무 아쉬웠어서 이번엔 진짜 칼 갈고 나온 것 같더라.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라니 대단하다. 근데 솔직히 난 NBA는 잘 안 봐서 감흥은 없음 ㅋㅋ K리그 모 팀 팬인데 요즘 우리 팀 분위기 개 좋음. 최근 5연승 달리고 있어서 이대로 쭉 가면 ACL은 무조건 갈 듯. 다들 직관 한 번 와봐라 ㄹㅇ 개꿀잼임.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요즘 MLB 보면서 좀 지루하긴 함 ㅋㅋㅋㅋㅋ 어제 송성문 첫 홈런 날아간 건 진짜 아깝더라 ㅠㅠ 그거 들어갔으면 분위기 확 달랐을 텐데. 맨날 똑같은 타자들이 치고 박고 하는 거 보면 좀 질리기도 하고, 솔직히 다른 애들도 좀 터져줘야 재밌지 않겠냐.1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서채현 드디어 포텐 터지나 보네. 한동안 좀 아쉬웠는데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이 딱 맞네 ㄷㄷ 아겜에서 볼 수 있는 건가 이러면? 기대된다 진짜!10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미친건 이미 알고있었는데 갈수록 더 미쳐가는듯 ㄷㄷㄷ 솔직히 초반에 좀 걱정되는 기류 있긴 했자나요? 그때도 멘탈 잡고 결국 해내는거 보면 진짜 쟤는 그릇이 다른듯. 타격왕 가즈아ㅏㅏㅏ1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타격왕까지는 솔직히 힘들지 않나 ㅋㅋㅋㅋ 지금 컨디션 좋은 건 인정인데 시즌 초반에 좀 부진해서 타율 관리하는 것도 쉽지 않을 거 같음. 그래도 요즘 얘 덕분에 야구 볼 맛 난다 ㅋㅋㅋ 우리 팀은 언제쯤 정신 차릴까 ㅠㅠ1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이강인 EPL 가는 거냐 ㄷㄷ 손흥민이랑 같은 리그에서 뛰는 거 보고 싶다 진짜. 챔스권 팀 가면 좋겠지만 일단 주전으로 뛸 수 있는 팀 가는 게 더 중요하다고 봄. 애스턴 빌라도 나쁘지 않을 듯?16시간 26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