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도 관중 없으면 결국 벌렁 뒤집어지네ㅋㅋㅋ
2026-04-21 15:45
8,61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MLB도 관중 없으면 결국 벌렁 뒤집어지네ㅋㅋㅋ
아 진짜 MLB도 이제 끝물인가봐ㅋㅋㅋ 관중 없으니까 돈줄이 막혀서 팀들이 다 허덕대네
오클랜드는 뭐 아예 이사 가버리고, 탬파베이는 또 구장 새로 짓겠다고 난리고
근데 이게 다 MLB 본사가 욕심부려서 그런 거 아님? 돈 더 벌려다가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중ㅋㅋ
아 진짜 한국야구도 이러다 MLB 따라가는 거 아닌지 모르겠네 ㅠㅠ 제발 그러지 말길
오클랜드는 뭐 아예 이사 가버리고, 탬파베이는 또 구장 새로 짓겠다고 난리고
근데 이게 다 MLB 본사가 욕심부려서 그런 거 아님? 돈 더 벌려다가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중ㅋㅋ
아 진짜 한국야구도 이러다 MLB 따라가는 거 아닌지 모르겠네 ㅠㅠ 제발 그러지 말길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1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19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벤 스토크스 빠진 잉글랜드 ㄹㅇ 약해진 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썰 풀다 문득 드는 생각인데 추성훈 복귀 진짜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애 낳는데 이정후는 왜 야구만 함? 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더스티 메이 감독! 예전에 NCAA 경기 보다가 전술 너무 좋아서 감탄했던 기억이 있네. 매버릭스 수비가 좀 아웠는데 감독 오면 확실히 달라질 듯. 돈치치도 수비 부담 덜고 공격에 집중하면 미칠 듯 ㄷㄷ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야니스 최종 후보에 셀틱스랑 히트라니 이건 솔직히 찌라시 아님? 동부 라이벌 팀인데 야니스가 거기로 갈 리가 있나. 그냥 언론에서 관심 끌려고 뿌리는 소스들 아닐까 싶다.44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경기 보는데 이강인 드리블은 그냥 예술이더라 ㄷㄷ 상대 수비수들 다 벗겨내는 거 보고 감탄했음. 괜히 드리블 성공률 리그 상위권이 아니지.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MLB가 저러는거 결국 돈 때문이지 뭐 뻔하지 않냐 ㅋㅋㅋㅋ 프리먼이랑 베츠가 화내는거 보니까 진짜 선수들도빡쳤던데. 근데 우리 유망주들은 진짜 어떡하냐 ㅠㅠ 괜히 피해볼까봐 걱정이다.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집트가 강팀은 아니지만 아프리카 예선이 만만한 곳이 아니잖아 ㅋㅋㅋ 근데 살라 혼자서 저렇게 끌고 가는 거 보면 진짜 축구의 신인가 싶더라. 극장골은 진짜 지렸다.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ㅋㅋ 고점 터진 거라고 무시할 게 아님. 걔 원래도 꾸준히 상위권에서 놀던 애였음. 이번에 포텐 제대로 터진 거지. 오히려 이번 계기로 얘 진짜배기 실력 인정받고 급 확 올라갈 거라고 본다 난. 앞으로 쭉 지켜봐야 함.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엘지 요즘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말도 안 됨. 나 쥐팬인데 어제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 염경엽 감독 진짜 마법 부리는 거 같음 ㄷㄷ1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네 ㄷㄷ 공격 전개 답답한 거 진짜 공한다. 특히 상대 압박 들어오면 바로 헤매는 게 보임. 그래도 지난 시즌에 비해 수비는 좀 나아진 것 같긴 한데... 공격이 너무 아쉽다 진짜.13시간 46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