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먹으면 홈런 치나요? MLB에 김 들어간다!
2026-04-21 17:04
9,12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 먹으면 홈런 치나요? MLB에 김 들어간다!
와 이거 대박이네요! 메이저리그 선수들이 김 먹고 체력 보충하면 홈런 더 많이 칠 수 있을까요?
우리나라 김이 드디어 MLB 진출한다니 기대됩니다. 타자들이 김 먹고 타율 올리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한국 선수들 활약도 좋지만, 이렇게 한국 음식도 세계로 나가는 걸 보니 뿌듯하네요. 다음엔 MLB 경기장에서 김치 볼 수 있는 날도 오겠죠?
우리나라 김이 드디어 MLB 진출한다니 기대됩니다. 타자들이 김 먹고 타율 올리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한국 선수들 활약도 좋지만, 이렇게 한국 음식도 세계로 나가는 걸 보니 뿌듯하네요. 다음엔 MLB 경기장에서 김치 볼 수 있는 날도 오겠죠?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17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1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26-06-21
-
[축구 이야기] 하... 또 축구 얘기인가요? 멕시코전도 스포티비 결제해서 봤는데, 그때 설영우 선수 논란이 아직도 이어지는군요. 중계권 파산핑은 그저 통장이 텅장이 되는 것만 지켜볼 뿐입니다. 옌스 선수 궁금하다고 또 검색하다가 다른 경기 중계권료 결제할까 봐 무서워요.4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부상 소식이라니 마음 아프네요. 저 선수 보려고 쿠팡플레이 이번 달도 꾸역꾸역 결제했는데 ㅠㅠ 에이스가 빠지면 재미가 반감되는데 그럼 제 구독료는 어쩌죠? 흑흑.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중계권 진짜 치킨 5마리 값인데... 제 통장 이번 달도 텅장이네요.5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감독 교체도 돈 드는 일인데 축구협회는 돈도 많네요. 저는 쿠플이랑 스포티비 구독료만으로도 허덕이는데... 부럽다. 재정비할 돈 있으면 제 통장에나 좀 넣어주세요.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닉스가 우승했음? 와 나 고딩때부터 닉스팬이었는데 진짜 이제야 염불 외운 보람이 있네 ㅠㅠㅠ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 다른 팀들 다 바보된거 맞지 ㅋㅋㅋㅋㅋ 느그 팀은 쎄... 최소 50년은 더 존버해야 하지 않을까? ㅋㅋㅋ 아 눈물나네 진짜 ㅠㅠㅠ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이거 면서 옛날에 이병규 홈런 치고 세레머니 했던거 생각나더라. 그때도 존나 미쳤다고 생각했는데 1회 4홈런은 진짜 넘사벽이다 ㅋㅋㅋ 나중에 애들한테 자랑해야지.2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K리그까지 챙겨보려면 또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안 그래도 이번 달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통장 텅장될까봐 무섭네요. 이젠 제주SK 경기도 추가되는 건가요? ㅠㅠ2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심판 판정 볼 때마다 속 터지는데, 이거 보려고 쿠플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결제한 내 자신이 너무 한심하다 ㅠㅠ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갔는데, 심판 퀄리티는 왜 이 모양이야 진짜! 돈 아까워서라도 경기 다 보긴 한다만...3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형 경기를 보려면 쿠플 결제해야 하고, 강인이 경기 보려면 티빙 결제해야 하고… 난 또 이번 달도 월급을 중계권에 쏟아붓는구나. 월클 경기는 다 챙겨보고 싶은데 내 통장은 텅장이네. 강인아, 다음 경기는 꼭 볼 수 있게 해줘라… 제발…3시간 55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