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NBA 우승은 결국 셀틱스각?
2026-04-21 23:04
8,10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번 시즌 NBA 우승은 결국 셀틱스각?
요즘 NBA 경기 보는 맛이 제대로 나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특히 셀틱스가 진짜 무서운 기세로 1위 달리고 있어서 이번 시즌 우승 후보 1순위로 보입니다. 타툼이랑 브라운 듀오의 케미가 역대급인 것 같아요.
물론 너겟츠나 썬즈도 만만치 않은 전력이지만, 제 느낌엔 올해는 셀틱스가 우승컵 들어올릴 것 같네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특히 셀틱스가 진짜 무서운 기세로 1위 달리고 있어서 이번 시즌 우승 후보 1순위로 보입니다. 타툼이랑 브라운 듀오의 케미가 역대급인 것 같아요.
물론 너겟츠나 썬즈도 만만치 않은 전력이지만, 제 느낌엔 올해는 셀틱스가 우승컵 들어올릴 것 같네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3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5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7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11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026-06-22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우에다 분데스 가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작년에 페예노르트에서 골 엄청 박던데 이적설 도는게 당연한듯. 일본 애들 솔직히 부럽다, 재능 풀이 우리랑 차원이 다른 느낌임.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포텐은 확실히 있음! 오늘 경기 보니까 패스 미스 몇 개 있었지만 대담하게 전진 패스 시도하는 거나 태클 타이밍은 좋더라. 김민재도 어릴 때부터 완벽하진 않았잖아? 꾸준히 기회 받으면 김민재처럼 월클 수비수로 성장할 수도 있다고 본 ㄹㅇ.43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형 스피드 미쳤다 진짜! 저 경기는 무조건 봐야 하는데… 이번 달도 스포츠 중계 구독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될 예정.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 다 구독하면 치킨 5마리 값인데… 흐읍.4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제주SK랑 뮌헨 경기? 나도 김민재 보려고 쿠팡플레이 결제해야 하나 고민 중인데.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인데,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가겠네. 이런 친선전 한 번 보려고 또 돈 쓰는 게 맞나 싶다 진짜.59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에 온다고?? 헐… 직관이면 또 티켓값 장난 아닐 텐데. 안 그래도 이번 달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구독료에 통장 텅장인데… 하아, 스포츠 중계권 파산러는 웁니다 ㅠㅠ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은 ㄹㅇ 레전드였음. 근데 솔직히 우리 팀은 아직 멀었지 않냐 ㅋㅋㅋ 핵심 선수들 컨디션 올라온다고 해봐야 수비가 여전히 구멍인데… 지난 경기들 면 상대팀 슛 존나 쉽게 허용하는 거 한두 번이 아님. 오늘 상대팀 부상자가 많아서 좀 희망 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불안한 건 어쩔 수 없다 ㄷㄷ3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2026시즌도 구독료는 똑같이 낼 텐데 아쉽긴 하네요. 저 돈이면 치킨이 몇 마리야… 흑흑.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네 팀 어디임? 혹시 내가 생각하는 그 팀인가? ㄷㄷ 요즘 보면 진짜 감독 문제인지 선수 멘탈 문제인지 모르겠음. 작년에 잘했던 선수들도 갑자기 부진하고 이러면 답 없지 않나?5시간 53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