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대박ㅋㅋ 아시아 빅리거 신기록 달성!
2026-04-22 03:55
9,96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대박ㅋㅋ 아시아 빅리거 신기록 달성!
오타니 진짜 대단하다ㅋㅋ 추신수 기록이랑 똑같이 52연속 출루라니 말이 되냐?
이제 곧 추신수 기록 깰 것 같은데 우리나라 선수 기록이라 좀 아쉽긴 하네ㅠㅠ 근데 어쩔 수 없지 뭐. 오타니가 워낙 괴물이니까.
다저스도 12-3으로 이겼다니까 오타니 영향력 실화냐ㅋㅋㅋ 진짜 돈값 제대로 하는 중이네. 앞으로도 어떤 기록 깰지 기대된다!
이제 곧 추신수 기록 깰 것 같은데 우리나라 선수 기록이라 좀 아쉽긴 하네ㅠㅠ 근데 어쩔 수 없지 뭐. 오타니가 워낙 괴물이니까.
다저스도 12-3으로 이겼다니까 오타니 영향력 실화냐ㅋㅋㅋ 진짜 돈값 제대로 하는 중이네. 앞으로도 어떤 기록 깰지 기대된다!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53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진짜 멕시코에서도 스타였음? ㄷㄷ 해외파 근황 토론 함?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오늘 경기 다들 봤음? 다저스 50승 실화냐 ㄷㄷ1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21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봤냐? 이거 진짜 야구임? ㅋㅋㅋㅋㅋㅋㅋ2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MLB 갔으면 타격왕은 못해도 OPS 0.8은 찍었을까?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이번 유로 보고 손흥민 국대 은퇴 마렵다는 애들 제정신임?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오늘도 좀 불안함. 상대팀 주전 센터가 요즘 물 올랐던데 우리팀 골밑 수비가 버텨줄지 모르겠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응원해야지 뭐. 이겨라 우리팀!5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진짜 마음 아프다. 어머니 돌아가셨는데 월드컵이니.. 나 같으면 축구고 뭐고 다 때려치고 싶을 텐데. 그 와중에도 책임감으로 버티는 모습이 진짜 리더의 품격인 듯. 프랑스 이번에 우승해서 데샹 감독님한테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얘가 피지컬은 좋은데 아직 빌드업이나 패스 스가 좀 있긴 함. EPL이면 저런 거 하나하나가 치명타인데... 그래도 성장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니까 기대는 된다. 진짜 가면 김민재랑 더불어서 국대 수비 든든하겠네 ㄷㄷ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요즘 K-영건들 활약 미쳤음 ㅋㅋㅋ 특히 그 2루수는 수비도 미쳤던데 진짜 신인왕 노려볼만 하다 생각함. 시즌 끝까지 부상없이 잘했으면 좋겠음!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류현진 등판한 경기에서 류현진은 잘 던진 거 아니냐? ㅋㅋㅋ 타자들이 점수를 못 내주는데 어쩌라는 거임 ㅠㅠ 타자들이 좀 각성해야 함 진짜 이건.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23억은 너무 크지 않냐? 나였으면 바로 비행기 티켓 끊었다 ㅋㅋㅋ 근데 김지우가 고교 레벨에서는 확실히 씹어먹는 투수라서 국내 와도 뭐 잘할 것 같긴 함. 두산 선발진 미쳤다 내년 ㄷㄷ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또? 그거 이미 며칠 전에 뻥이라고 결론 난 얘긴데 아직도 믿는 사람이 있네 ㅋㅋㅋ 야니스 마이애미 가는 사가 어디 떴다는 건지 링크 좀 줘봐. 아니면 누가 단톡방에 이상한 거 퍼다 나른 거 아님? ㅋㅋㅋ1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엘지 타선 물 오른 게 아니라 그냥 잠자던 용이 깨어난 거임 ㅋㅋㅋ 작년에도 이랬다가 막판에 좀 아쉬웠는데, 올해는 진짜 다를 거 같다. 이번 주 우승 확정각까진 아니어도 승승장구할듯.14시간 30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