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나가면 MLB 없어지냐ㅋㅋㅋ
2026-04-22 17:59
9,164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나가면 MLB 없어지냐ㅋㅋㅋ
오타니 FA 관심 열풍 실화냐ㅋㅋㅋ
다른 선수들 다 죽었나? 타격이랑 투구 둘 다 하는 괴물이긴 한데 걔 없으면 리그 접어야 되는 줄 알겠음ㅇㅇ
근데 진짜 저 놈 어디로 갈지 궁금하긴 함ㅋㅋ
돈 많이 준다고 다저스 갈 것 같진 않고... LA 엔젤스에서 계속 우승 못하고 있어서 스트레스 받을 거 같은데
어디로 갈지 내기라도 할까? 내 MLB9이닝 계정 걸고ㅋㅋㅋ
다른 선수들 다 죽었나? 타격이랑 투구 둘 다 하는 괴물이긴 한데 걔 없으면 리그 접어야 되는 줄 알겠음ㅇㅇ
근데 진짜 저 놈 어디로 갈지 궁금하긴 함ㅋㅋ
돈 많이 준다고 다저스 갈 것 같진 않고... LA 엔젤스에서 계속 우승 못하고 있어서 스트레스 받을 거 같은데
어디로 갈지 내기라도 할까? 내 MLB9이닝 계정 걸고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5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1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11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1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ㄷㄷㄷ1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17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1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1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아요 형님 저도 그거 보다가 잠 다 깼습니다. 후반에 진짜 답답해 죽는 줄 알았어요. 잉글랜드 공격수들 이름값에 비해 골문 앞에서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거 보고 현타 제대로 왔습니다 ㅋㅋㅋ34초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잉글랜드는 매번 '이번엔 다르겠지' 하면서 기대하게 만들고 꼭 저렇게 빅엿을 먹이더라. 솔직히 선수 개개인은 진짜 최강인데, 감독이 문제인 건지 전술이 문제인 건지 답이 없음.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진짜 왜 이러냐 ㅋㅋㅋ 월드컵 우승후보라더니 맨날 무승부 찍고 앉아있네. 사우스게이트 전술 너무 노답인듯. 이러다 조별딱 하는 거 아닌가 몰라 ㄷㄷ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투고타저? 뭔 소리임 ㅋㅋ 투수들 실력 문제도 있지 않나? 옛날처럼 150 던지는 투수가 흔한 것도 아니고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는 것도 맞는데, 타격 기술 발전도 생각해야지 무조건 투수탓만 하는건 좀 아니라고 본다. 염갈량 만족할만 하지ㅋㅋㅋㅋ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저 발언이 진짜인지는 확인해봐야 함. 기자들이 자극적으로 뽑으려고 왜곡하는 경우도 많아서. 진짜 그렇게 말했으면 뭐 그럴 수 있지 싶음. 누구라도 저런 압박감이면 힘들지 않을까.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염갈량 만족했다는 기사 봤을 때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 ㅋㅋㅋ 솔직히 다른 팀 팬인데도 어제 경기는 인정할 수밖에 없었음. 너무 재밌었음.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즐라탄 그래도 국대에서는 엄청 중요한 선수였는데 월드컵에서 골이 없었구나... 메시랑 비교는 좀 그긴 하지만, 즐라탄이 스웨덴 유니폼 입고 월드컵 예선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진짜 미쳤었지.11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그거 뉴스 봤는데 진짜 개소름 돋았잖아. 45년 역사상 처음이라니까 진짜 주작 아니냐는 생각까지 들더라 ㅋㅋ 특정 팀 경기라고 하니까 더 궁금하네 어느 팀인지 아는 사람?11시간 30분전
댓글목록6
네이년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