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선수도 오타니급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2026-04-23 00:25
10,67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나라 선수도 오타니급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로버츠 감독 말이 백번 옳습니다. 오타니 같은 선수는 백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인재인데 특혜 받아 당연하죠.
우리나라도 언젠가 오타니급 선수가 나오면 좋겠네요. 그때는 MLB 구단들이 우리 선수 모시겠다고 난리 날 듯...ㅎㅎ
근데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 특혜 받는 거 부럽긴 합니다. 우리나라 선수들도 저런 대우 받는 날이 올까요? 기대해 봅니다!
우리나라도 언젠가 오타니급 선수가 나오면 좋겠네요. 그때는 MLB 구단들이 우리 선수 모시겠다고 난리 날 듯...ㅎㅎ
근데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 특혜 받는 거 부럽긴 합니다. 우리나라 선수들도 저런 대우 받는 날이 올까요? 기대해 봅니다!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10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1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요즘 야구 왜케 막장임?1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솔직히 마이애미는 이번 트레이드로 너무 강해진 거 아님? 다른 팀들은 떡하라고 ㅋㅋㅋ 밸런스 붕괴 오지는데. 그래도 경기 보는 재미는 확실할 거 같아서 벌써부터 설레긴 함.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강원 이러다 K리그 올스타팀 되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 감독 코치 차출되는건 그만큼 능력 인정받는거라 좋긴한데, 우리팀은 어쩌냐고 ㅠㅠㅠ 솔직히 불안한 마음은 어쩔 수 없다 진짜4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징징이들 진짜 역겹죠 ㅋㅋㅋ 매번 그래왔는데 이번엔 또 얼마나 기가 막힌 핑계를 댈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로또 1등 드립 개웃김 ㅋㅋㅋㅋㅋ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튜헬 오면 수비는 확실히 단단해질 거 같긴 함 ㅋㅋㅋ 근데 그놈의 스쿼드 낭비는 어쩔 수가 없을 듯. 잉글랜드 선수층 좋다고 맨날 국뽕 차오르는데 막상 경기 보면 답답해서 혈압 오름 진짜 ㅠㅠ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처음에 계약금 보고 너무 많이 준 거 아닌가 했는데, 지금 보면 싸게 잡은 거 아니냐? ㅋㅋㅋ 매 경기 안타 치는 거 보면 진짜 물건은 물건임. 샌프런트 박수쳐주고 싶다.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월클은 좀 오바 아니냐? 잘하는 건 맞는데 아직 그 정도는 아니라고 봄. 국대 에이스는 몰라도 월클은 넘사벽 선배들이 너무 많음. 좀 더 꾸준히 보여줘야지.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목 쉬었음. 진짜 미친 경기였다. 특히 마지막 한타 때 오너 바이 점멸궁으로 캐리하는 거 보고 지렸다. 와 이거 진짜 되네 싶었음 ㄷㄷ1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뭐 걸었냐고 물어보면 다들 조용해지는 거 국룰이지 ㅋㅋㅋ 나도 불안하긴 한데 그래도 이기는 팀 응원해야지. 근데 FC 모바일 리그 부산에서 하는 건 좀 부럽다 직관가고싶네 ㅠㅠ14시간 51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