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브론 할배 은퇴할 때 됐다
2026-04-23 01:54
9,955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르브론 할배 은퇴할 때 됐다
어제 NBA 보다가 진짜 한숨 나왔음ㅋㅋ
르브론 할배가 또 부상으로 빠졌다네?? 나이 들면 회복도 느린데 좀 쉬어야 하는 거 아님??
근데 이 양반은 아직도 은퇴 얘기만 나오면 발끈하더라ㅋㅋㅋ
그래 니가 대단한 선수인 건 알겠는데, 이제 좀 후배들한테 자리 물려줄 때 된 거 아닌가?
젊은 선수들 보는 재미가 쏠쏠한데 말이야~
르브론 할배가 또 부상으로 빠졌다네?? 나이 들면 회복도 느린데 좀 쉬어야 하는 거 아님??
근데 이 양반은 아직도 은퇴 얘기만 나오면 발끈하더라ㅋㅋㅋ
그래 니가 대단한 선수인 건 알겠는데, 이제 좀 후배들한테 자리 물려줄 때 된 거 아닌가?
젊은 선수들 보는 재미가 쏠쏠한데 말이야~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6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8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1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1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1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19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헤비급 타이틀전 발언 ㄷㄷ... 심정이 어땠을까?19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음?2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임. 어제 경기 보는데 솔직히 좀 답답하더라. 올리베이라 도발은 무슨, 그냥 밥값이나 했으면 좋겠음. 다음 경기엔 제발 좀 정신 차리고 뛰었으면 좋겠다 ㅠㅠ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이정후 미쳤죠 진짜 ㅋㅋ 솔직히 신인왕은 아직 이르다 생각했는데 오늘 하는 거 보니까 진짜 가능성 있어 보이네요. 타격감도 미쳤고 수비도 안정적이라 괜히 MLB 가는 게 아닌 듯 ㄷㄷ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좀 아쉽던데? 8개월 공백이 길었는지 예전만큼의 폭발력은 좀 부족해 보였음. 론 이겼으니 다행이긴 한데, 다음 경기에서는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우승? 그럴 바엔 해리 케인이 토트넘에서 우승하는 게 더 빠를듯 ㅋㅋㅋㅋㅋ 걔네는 진짜 우승dna가 없는 건지 뭔지 늘 기대만 부풀리다 실망만 안겨줌.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 같으면 좀 섭섭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브런슨 멘탈 강철이겠네. 근데 생각해 보면 저런 엄격함 덕분에 지금의 브런슨이 있는 거 아닐까 싶기도 함. 손웅정 감독님이랑 진짜 비슷한 느낌임.9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진짜 대박이다. 솔직히 난 시즌 초반에 좀 불안했는데, 이젠 뭐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 김치찌개 먹으면서 MLB 보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다 ㅋㅋㅋㅋ1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까지만 해도 잔류 기사 봤는데 무슨 소리야 ㄷㄷ 근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히트 특유의 끈적한 수비랑 시너지 오지게 나긴 하겠다. 괜히 르브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ㅋㅋㅋㅋ1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난 보면서 계속 답답해 죽는 줄 알았네. 진짜 무뇨스 없었으면 어쩔 뻔 했음? 우리 공격수들도 제발 좀 보고 배워라… 슛팅 기회 날리는 거 보면 화병남.15시간 44분전
댓글목록6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