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상위권 팀들의 격차가 좁혀지고 있습니다
2026-04-23 03:16
10,41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상위권 팀들의 격차가 좁혀지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여포친구남포입니다. 최근 KBL 경기 결과를 분석해보니 상위권 팀들 간의 격차가 점점 좁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SK와 KCC, LG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데요. 이는 각 팀의 전력 평준화와 함께 선수들의 기량 향상이 주요 원인으로 보입니다.
또한 중하위권 팀들의 상위권 팀 상대 승률도 조금씩 올라가고 있어, 앞으로의 순위 변동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팬 여러분들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특히 SK와 KCC, LG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데요. 이는 각 팀의 전력 평준화와 함께 선수들의 기량 향상이 주요 원인으로 보입니다.
또한 중하위권 팀들의 상위권 팀 상대 승률도 조금씩 올라가고 있어, 앞으로의 순위 변동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팬 여러분들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18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리브스가 레이커스에서 보여준 거 생각하면 저 정도는 줘야지. 르브론이랑 합도 좋고 클러치도 보여줬는데 뭘. 저 돈 받고도 팀에 도움 안되는 애들 수두룩한데 리브스는 납득 가능함.30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형 나도 오늘 진짜 칼퇴 박고 집 갈 준비 완료함. 요즘 폼 좀 죽었다고 걱정했는데 어제 훈련 영상 보니까 ㄹㅇ 개같이 부활할 각이더라. 홍명보 감독님 비책이라고 하는 거 설마 그 전술 아니겠지? 일단 치맥은 국룰이지 ㅋㅋㅋ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ㅋㅋㅋ 오늘따라 유독 더 기다려지네요. 날씨까지 완벽해서 퇴근하고 치맥하면서 볼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엔돌핀 폭발함. 어제 저녁부터 슼갤 불났던데 오늘 경기 진짜 기대됩니다.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아직은 모르지 않냐? 2026년까지 시간 좀 남았는데 그 사이에 또 누가 튀어나올지 누가 암. 벨기에 리그 유망주들 중에 괜찮은 애들 꽤 있던데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지 말자고 ㅋㅋㅋ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이거 루머 아니냐? 아직 오피셜도 안 뜬 거 같은데? ㅋㅋㅋ 설마 아데토쿤보가 밀워키를 버린다고? 걔가 그럴 애는 아닌데. 요즘 기자들이 어그로 끌려고 이상한 기사 많이 쓰는 듯 ㅋㅋㅋ 난 아직은 안 믿음.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솔직히 잘할까 싶었던 건 나도 인정함. 근데 지금 봐라, 저게 운빨이면 로또를 매일 맞춰야지. 그냥 이제는 실력으로 인정해야 되는 부분임.10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저도 보다가 껐어요 진짜 답답해서 암 걸릴 뻔. EPL 스타들이라길래 기대했는데 가나 수비가 생각보다 탄탄하더라고요. 잉글랜드 공격수들 침투 움직임도 너무 단조로웠음.11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무뇨스보다는 콩고주 골키퍼가 선방 오지게 한 게 더 인상 깊었는데 ㅋㅋㅋ 무뇨스 잘한 건 맞는데 콜롬비아가 슈팅 20개 때리고 1골밖에 못 넣은 건 좀 심각했음.12시간 29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