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시즌 KBO 외국인 투수들의 활약, 어디까지일까요?
2026-04-23 03:41
10,09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올 시즌 KBO 외국인 투수들의 활약, 어디까지일까요?
안녕하세요, 망둥어샷입니다. 최근 KBO 리그에서 외국인 투수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특히 롯데 자이언츠의 반즈 선수와 SSG 랜더스의 로켓 선수의 호투가 눈에 띕니다.
통계를 보면, 이 두 선수 모두 현재 평균자책점 2점대를 유지하고 있어 매우 인상적입니다. 하지만 시즌이 길어질수록 체력 관리와 컨디션 유지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이들이 시즌 끝까지 이런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그리고 한국 투수들과의 경쟁 구도는 어떻게 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통계를 보면, 이 두 선수 모두 현재 평균자책점 2점대를 유지하고 있어 매우 인상적입니다. 하지만 시즌이 길어질수록 체력 관리와 컨디션 유지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이들이 시즌 끝까지 이런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그리고 한국 투수들과의 경쟁 구도는 어떻게 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는 이번 시즌 어떻게 보심? 걍 말해봐요 ㄷㄷ1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2026-06-23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와 드디어 대전이 일 냈네 ㅋㅋㅋㅋㅋㅋ 2026이면 아직 좀 남았는 벌써부터 기대된다. 혹시 MSI 직관 가본 형들 있음? 분위기 어땠음? 그때 휴가 내고 가봐야하나 진지하게 고민 중.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류지혁, 김혜성도 좋지만 솔직히 저는 김광현 선수가 레전드라고 봅니다. 이번에 베스트 12 뽑힌 거 보고 역시 국대 에이스는 다르구나 싶었음. 류지혁 선수도 좋지만 김광현 선수 클라스는 못 따라가지 않나?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잉글랜드가 그 정도로 못했던 건 아니죠. 가나가 진짜 작정하고 내려앉아서 수비한 거고, 잉글랜드는 운이 좀 없었을 뿐. 골대 맞고 나간 슈팅도 몇 개 있었고, 유효 슈팅 자체는 괜찮았다고 봅니다. 월드컵 우승은 좀 오바지만 ㅋㅋㅋㅋ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어릴 때부터 재능은 진짜 인정받았었는데 기복이 좀 있었거든. 근데 요즘 완전 물 올랐던데? 혹시 개인 훈련 같은 거 더 열심히 하나? 몸도 더 좋아진 거 같던데.1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님 ㅋㅋㅋ 국밥 마인드 ㅇㅈ ㅋㅋㅋ 근데 사실 자식 자랑은 팔불출이라고 어르신들 저렇게 말하는 거 많이 봤음. 그래도 브런슨 요즘 하는 거 보면 아버지가 칭찬 좀 해줘도 될 거 같은데. 진짜 미쳤더라.1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챔피언급이랑 붙어도 해볼 만 할 걸? 예전에 황준이랑 붙었을 때도 엄청 선방했었잖아. 그때보다 지금 폼이 훨씬 좋은데 왜 거품이라 그러냐 ㅠㅠ 좀 더 믿어보자.1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듀반차 뽑았다고? ㅋㅋㅋㅋ 미쳤네 위자즈 진짜 노답인가. 아니 솔직히 BYU에서 잘한 건 인정인데, 1픽은 좀 오바 아니냐? 르브론이나 듀란트 급 아니면 1픽은 리스크 너무 큰데 ㄷㄷ 망할 각 제대로 섰다.1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1회 4홈런이면 투수는 진짜 멘탈 나갔겠네요 ㅋㅋㅋㅋ 벤치에서 보면서 무슨 생각 했을까? 진짜 오늘 LG는 축제였음.20시간 57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