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1등 싸움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하네ㅋㅋ
2026-04-23 04:06
9,804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1등 싸움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하네ㅋㅋ
요즘 KBL 순위 보는 맛이 있더라ㅋㅋ
1위 자리 놓고 현대모비스랑 LG가 엎치락뒤치락하는 거 보면 심장이 쫄깃해진다ㅋㅋ
근데 현대모비스가 이번에 3연승 하면서 1위 자리 굳히는 거 같던데?
LG도 만만치 않아서 아직 모르겠음ㅋㅋ
플레이오프 때는 더 재밌겠다 싶어서 기대된다~
1위 자리 놓고 현대모비스랑 LG가 엎치락뒤치락하는 거 보면 심장이 쫄깃해진다ㅋㅋ
근데 현대모비스가 이번에 3연승 하면서 1위 자리 굳히는 거 같던데?
LG도 만만치 않아서 아직 모르겠음ㅋㅋ
플레이오프 때는 더 재밌겠다 싶어서 기대된다~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1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1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2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2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2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헤비급 타이틀전 발언 ㄷㄷ... 심정이 어땠을까?2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 실화냐? ㅋㅋㅋ 비드래프트인데 저정도 받으면 진짜 농구 인생 성공했네 ㄷㄷ 레이커스 우승 가야지 이정도 투자했으면. 근데 살짝 오버페이 느낌도 없지 않아 있는 듯?3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진짜 날씨 좋아서 더 미치겠네요 ㅋㅋㅋㅋㅋ 연차 내고 직관 갔어야 하는데 후회 중입니다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바로 치맥 세팅해야겠어요. 다들 오늘 즐거운 야구 관람 되시길!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임. 어제 경기 보는데 솔직히 좀 답답하더라. 올리베이라 도발은 무슨, 그냥 밥값이나 했으면 좋겠음. 다음 경기엔 제발 좀 정신 차리고 뛰었으면 좋겠다 ㅠㅠ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이정후 미쳤죠 진짜 ㅋㅋ 솔직히 신인왕은 아직 이르다 생각했는데 오늘 하는 거 보니까 진짜 가능성 있어 보이네요. 타격감도 미쳤고 수비도 안정적이라 괜히 MLB 가는 게 아닌 듯 ㄷㄷ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좀 아쉽던데? 8개월 공백이 길었는지 예전만큼의 폭발력은 좀 부족해 보였음. 론 이겼으니 다행이긴 한데, 다음 경기에서는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우승? 그럴 바엔 해리 케인이 토트넘에서 우승하는 게 더 빠를듯 ㅋㅋㅋㅋㅋ 걔네는 진짜 우승dna가 없는 건지 뭔지 늘 기대만 부풀리다 실망만 안겨줌.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 같으면 좀 섭섭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브런슨 멘탈 강철이겠네. 근데 생각해 보면 저런 엄격함 덕분에 지금의 브런슨이 있는 거 아닐까 싶기도 함. 손웅정 감독님이랑 진짜 비슷한 느낌임.1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진짜 대박이다. 솔직히 난 시즌 초반에 좀 불안했는데, 이젠 뭐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 김치찌개 먹으면서 MLB 보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다 ㅋㅋㅋㅋ16시간 31분전
댓글목록6
올킬핫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