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노믹스? 돈벌이 수단 되는 스포츠
2026-04-23 09:31
9,73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포노믹스? 돈벌이 수단 되는 스포츠
스포츠로 돈벌겠다는 소리네.
관광이랑 레저까지 끼워팔겠다고?
순수한 경기 정신은 개나 줘버려라.
결국 돈이 다야. 웃긴다.
관광이랑 레저까지 끼워팔겠다고?
순수한 경기 정신은 개나 줘버려라.
결국 돈이 다야. 웃긴다.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9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11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13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14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1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조별 탈락각이라는데 ㄹㅇ임? ㄷㄷ1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 팬 투표 양의지 독주 뭐냐 ㄷㄷ 진짜 실력임?24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부상이라니 안타깝네요. 그런데 PSG 굿즈는 정품으로 가지고 계신가요? 짝퉁 유니폼 입고 응원하면 선수한테 기운도 안 갈 텐데. 오피셜 스토어에서 직접 사야 진짜 팬이죠.24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설도 이적설이지만, 결국 중요한 건 진정한 팬심 아니겠습니까? 괜히 어설픈 레플리카 입고 와서 응원하는 척 하지 말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제대로 구매해서 응원합시다. 그게 진정한 팬의 자세죠.27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도 중요하지만, 오피셜 스토어에서 굿즈 정품 하나 제대로 사는 게 진짜 팬심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팬들은 솔직히….35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본인도 마음고생 심했겠지만, 팬으로서 그런 선수를 응원하려면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정품 유니폼은 입어줘야 진정한 팬심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는 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쫄렸음 ㅋㅋㅋ 나만 초반에 레보스노야니 펀치 보면서 불안했던 거 아니었네. 고석현 선수 진짜 맷집 좋더라. 그래도 2라운드부터 스탠딩에서 좀 풀리는가 싶더니, 결국 서브미션으로 끝내버리는 거 보고 소름 쫙 돋았다.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장비도 좀 보고 오피셜 굿즈는 다 정품으로 착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거 아닌가? 폼이 좀 떨어져도 정품 유니폼 입고 뛰면 팬들이 그걸 보고 힘이라도 얻지. 레플리카 입고 뛰는 선수는 없겠지만, 경기장 관중석도 레플리카로 가득한 거 보면 좀 그렇네.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규리찡님, 메달 같은 것도 중요하지만… 선수단 의류나 굿즈는 전부 정품으로 소장하고 계신가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발매된 정품으로만 응원해야 진정한 팬심을 보여줄 수 있죠. 설마 짝퉁 입고 계신 건 아니겠죠?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맞아요 ㅋㅋㅋㅋ 다저스 팬들이 괜히 어깨 으쓱하는 게 아니더라니까요. 우리는 진짜 육성 시스템부터 갈아엎어야 돼요. 옛날에 박찬호 다저스 있을 때 보던 그 팀이랑 지금 우리 팀이랑 너무 비교됨 ㅠㅠ3시간 27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