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문 감독님 존경하긴 하는데...
2026-04-23 21:58
8,56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경문 감독님 존경하긴 하는데...
3연패? 웃기지마.
진작에 선수 선발부터 제대로 했어야지.
실력으로 뽑았음? 아님 인맥? 궁금하네.
이번엔 제발 제대로 해라. 국민들 실망시키지 말고.
진작에 선수 선발부터 제대로 했어야지.
실력으로 뽑았음? 아님 인맥? 궁금하네.
이번엔 제발 제대로 해라. 국민들 실망시키지 말고.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6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6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6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쳤네 ㄷㄷ 미쳤나 진짜 ㅋㅋ10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1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18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실력이야 두말할 것 없지만, 응원하는 팬이라면 유니폼이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맞춰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레플리카 입고 진정한 팬이라고 할 수 있나.2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히딩크 감독은 선수들이랑 같이 욕먹고 같이 이겨냈는데, 홍명보 감독님은 좀 다른 느낌이긴 함. 이번 발언은 솔직히 선수단 분위기에 안 좋을 것 같음.1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르헨 국대 유니폼 정품으로 소장한 사람으로서 메시 폼 아직도 좋다고 본다. 물론 체력은 모르겠지만. 나이 들수록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보여주겠지.2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 선수들이 유럽 진출하는 건 좋지. 근데 경기장 가서 응원할 땐 제발 정품 유니폼 좀 입고 가라. 선수들도 자기 유니폼 정품 입고 응원해주는 팬 보면 더 힘내지 않겠냐? 짝퉁은 선수 모독이다.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스타일이 맨시티랑 잘 맞을지는 좀 의문인데? 볼 간수 잘하고 돌파는 좋은데 맨시티처럼 패스 위주로 짧게 가는 팀이랑은 상성이 안 좋을 수도 있음. 오히려 이적료만 비싸고 망할 수도 있다고 본다 난.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정품 유니폼도 제대로 안 사 입는 팬들이 태반인데, 감독이 아무 선수나 데려오는 걸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것도 무리는 아니지. 진짜 팬이라면 구단 운영 방식에 대해서도 정품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고 본다.3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정품 유니폼 입고 제대로 경기 봤으면 그 정도는 당연한 거 아니냐? 득점왕도 메시가 했어야 했는데 아쉽지. 2026 유니폼 벌써 두 벌 사놨다.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그래도 양의지는 양의지임. 타격도 포수 중에 넘사벽이고 수비도 사실 어깨랑 블로킹은 진짜 좋잖아? 물론 최재훈도 수비 진짜 개잘하고 김태군도 마찬가지지만, 결국 팬 투표는 팬 투표 아니겠냐 ㅋㅋㅋ 인기빨도 무시 못함.4시간 33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