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골프 사우디 ㄷㄷ 이제 어떻게 되는거임?
2026-04-30 17:02
9,066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리브골프 사우디 ㄷㄷ 이제 어떻게 되는거임?
야 리브골프 이제 사우디에서 돈 안 대준대 ㅋㅋㅋ 이거 진짜임? 타이거 우즈랑 미컬슨은 어쩌냐... 막 돈방석 앉아서 좋다고 이적했던 선수들 이제 망한 거 아니냐? PGA로 다시 돌아올 수 있긴 함? 오늘 뉴스 보고 개깜놀했다 진짜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28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2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10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11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1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박지성 해설이라니, 솔깃하네요. 근데 또 보려면 어느 플랫폼 구독해야 하죠?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월말만 되면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박지성 해설도 좋지만 제 통장은 누가 해설해주나요?1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가면 라리가 봐야 하는데…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거냐고! 스포티비에 쿠플에 티빙에 이미 월 구독료가 치킨 5마리 값인데, 이러다 진짜 통장 텅장 되는 거 시간문제겠네 ㅠㅠ4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새벽까지 레알 경기 보시네요. 저는 오늘 쿠플에서 토트넘 경기 하길래 새벽에 보다가 또 결제 문자 알림 왔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중계권 때문에 파산입니다. 감독도 고충이 있겠지만 내 지갑도 고충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50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하... 또 심장 쫄깃하게 봐야 하는 거냐고. 이거 보려고 매달 구독료 내는 건데 또 혈압 오르게 생겼네. 이러다 병원비 더 나오겠어. 적당히 좀 해주지 K리그 진짜 너무하는 거 아니냐.54분전
-
[자유게시판] 나 솔직히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보다 펩이 맨시티 남는지가 더 궁금함. 펩 없으면 아무리 앤더슨이 와도 지금 맨시티만큼 압도적인 모습은 안 나올 거 같은데. 그래도 앤더슨 영입하면 든든하긴 하겠다.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라니! 갓생 살려고 해도 이번 달 쿠플이랑 스포티비 구독료만 봐도 이미 망했네요. 내 통장은 언제쯤 텅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하… 그래도 이강인 선수 보려면 안 끊을 수가 없겠지….2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가투소 감독님 라치오 가시는구나... 라리가랑 세리에 동시에 봐야 하는데 그럼 또 라리가 중계권 질러야 하는 건가 ㅠㅠ 이번 달 진짜 망했네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에 이제 세리에까지 보면... 아 내 통장 돌려줘!!!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빅클럽 가면 또 중계권료 인상될까 봐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립니다... 지금도 통장이 텅장인데 치킨 5마리 값으로 치솟는 제 구독료는 어쩌죠 ㅠㅠ 파산핑은 오늘도 웁니다...2시간 56분전
댓글목록6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