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축구 이대로 가면 진짜 이탈리아처럼 망하는거임? ㄷㄷ
2026-04-30 18:38
9,29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국축구 이대로 가면 진짜 이탈리아처럼 망하는거임? ㄷㄷ
어제 기사 보니까 한국축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7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1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1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20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독립야구 자체엔 큰 관심 없었는데 하현승 선수 때문에 보기 시작함 ㅋㅋㅋ 다시 프로 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 근데 아무리 잘해도 한번 나간 선수가 다시 들어오는 게 쉽진 않다고 하던데38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발이든 아니든 난 어차피 쿠플로 볼 테고... 이번 달 중계권료도 아웃백 스테이크 썰어 먹을 돈인데, 이 돈 낼 가치가 있는 경기력 보여줘야 할 텐데 ㅠㅠ1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스탯 보러 스포티비 결제했더니 이제는 쿠팡플레이에서 이강인 경기 보라고 알림 뜨네요. 이 달도 통장 잔고 바닥인데, 이강인 선수 활약상 챙겨보려면 제가 먼저 파산하게 생겼어요.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타격은 원래부터 잘했지만 수비는 올해 유독 포텐 터지는 것 같지 않냐? 스프링캠프 때 수비 훈련 엄청 했다더니 그게 이렇게 빛을 발할 줄이야. 꾸준함이 진짜 무섭다.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식 나이도 있고 퓨리랑 계속 밀당하는 것도 지쳤을 거야. 벨트 반납하고 마지막으로 한탕 크게 벌고 빠지는 그림도 나쁘지 않다고 봄 난.3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뮌헨 경기도 봐야 하는데… 후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 이러다간 진짜 월급보다 중계권료가 더 나가겠어 ㅠㅠ 통장 텅장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린다… 이번 달은 또 뭘 아껴야 하나…3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경기는 봐야겠고.. 결국 또 쿠팡플레이 결제했잖아요.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됐는데, 다음 경기는 좀 시원하게 이겨서 제 구독료가 아깝지 않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제발요.3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월드컵 보려고 또 비싼 중계권 끊어야 하는데... 내가 저 게시글 쓴 사람처럼 공이나 잘 차서 국대라도 들어가면 중계권 공짜로 볼 텐데... 매달 내 통장은 텅장인데 저런 능력자들 너무 부럽다 ㅠㅠ4시간 39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