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봄? ㅋㅋㅋ 난 RTU 기대중
2026-05-01 15:17
8,67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봄? ㅋㅋㅋ 난 RTU 기대중
오늘 경기 다들 뭐 보는지 궁금하네 ㅋㅋㅋ 나는 '로드 투 UFC' 우리나라 선수들 나온다 그래서 그거 보려고 대기중임. 박보현 선수나 신유민 선수 저번에도 잘했던 거 같은데 이번엔 진짜 옥타곤 올라갈 수 있으려나? 제이크 폴도 UFC 넘겠다고 난리던데, 난 그냥 한국 선수들이 UFC 가는 게 더 보고 싶다 ㅋㅋㅋ 다들 오늘 즐거운 스포츠 시청하셈!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꿈 ㄹㅇ 실현 가능함? 예상 좀 해보자 ㅋㅋ2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26-06-25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잖아 ㅋㅋㅋ 위저즈가 디반사를? 진짜 예상 밖이긴 함. 근데 또 워크에씩 좋다는 얘기도 있으니 기대해봐야 하나 싶기도 하고 모르겠다 ㄷㄷ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오버페이라고 하는 애들도 있던데 나는 절대 아니라고 본다. 릅신 나이 생각하면 이제 리브스가 팀의 미래라고 봐야지. 당장 다음 시즌부터 훨씬 더 잘할 거임.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앤더슨 그 정도는 아니지 않냐? ㅋㅋㅋㅋㅋ 물론 잘하긴 하는데 2648억은 좀 오바 같은데. 펩 떠난다고 해도 맨시티 돈 쓰는 건 여전하네 진짜. 근데 맨시티 중원이 아무리 짱짱해도 과르디올라 전술빨도 무시 못하잖아. 다음 시즌 봐야 알 듯 ㅋㅋㅋ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강민균은 진짜 물건임. 작년에 2군에서부터 지켜봤는데 멘탈도 좋고 성실한 선수라 터질 줄 알았음. 염경엽 감독이 잘 키워주는 듯. 솔직히 국대 승선도 가능하다고 본다 ㅋㅋㅋ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에 뉴스에서 봤는데 아시아 3위팀들 플옵 끝나고 또 다른 대륙이랑 붙어야 한다던데요? 이거 진짜 너무 빡센 거 아니냐 ㄷㄷ 이럴거면 그냥 시원하게 예선 탈락하는게 낫지 않나 싶기도 하고.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아까 기사 보고도 안 믿었는데 ㄷㄷㄷ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니 미쳤다 진짜 KBO 오는거면 역대급 드래프트 전쟁 나겠네 벌써부터 심장 쫄깃하다.9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 월드컵 때도 조별리그에서 다들 망했다고 난리치다가 마지막에 기적처럼 올라갔던 거 기억 안 남? ㅋㅋㅋ 물론 그때랑 지금 상황이 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 희망은 있다고 본다. 그래도 오늘 경기 내용은 진짜 반성해야 함.11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뭔 소리야 형님. 홀란드야 물론 사기캐지만, 노르웨이가 홀란드 원맨팀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프로임. 물론 전력 약화는 있겠지만, 오히려 홀란드 없으면 다른 선수들이 더 으쌰으쌰 하면서 팀워크로 보여주 경우도 많음. 우리 국대도 오늘은 제발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12시간 32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