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언제 풀리냐 하.....
2026-01-27 16:40
8,631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날씨 언제 풀리냐 하.....
라운딩 가고 싶은데 날씨 진짜 더럽게 춥네 해외한번 갔다와야하나.....
-
[야구 이야기] 야구 커뮤니티에서 보는 박지성 일본 축구 발언, 이거 실화냐?1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미쳤냐 진짜 이거 실화냐3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야 밀워키 미쳤다 ㄷㄷ3시간 49분전
-
[야구 이야기] 양키스 오늘 뭐냐?? 신시내티한테 털렸네 ㅋㅋㅋ3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오늘 축구 한국 대 멕시코 선발 라인업 보는데 이거 실화냐4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월드컵 한국전에 열광한 멕시코? 걔네들 왜 그랬을까?12시간 60분전
-
[야구 이야기] 월드컵 4골 폭발 일본 축구? 박지성 평가전 보더니 할 말 잃었냐12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올스타 투표 시작했다! 이거 실화냐 지금부터 개싸움이다14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아 됐고 1위만 올려! 다른 팀들 다 병신이고 우리 팀이 최고지. 포시 윤곽? 개나 줘버려. 다 이기고 우승한다.7분전
-
[야구 이야기] 로건 복귀는 좀 오바고 롯데가 2연승은 가겠냐? 오늘 선발도 그닥인데. 야 투투가 이따가 결과 바로 올린다 기대해라1시간 7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타율 1위 굳히기 가냐2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앤더슨? ㅋㅋㅋ 와 진짜 옛날사람 소환하냐 지금3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야 김도영 혼자 야구하냐 진짜 답없네 투수 또 터졌냐3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미쳤다 미쳤어 미쇼 구위는 진짜 역대급이지. 이제야 좀 제대로 평가 받는구나. 오늘 등판일인데 또 몇K 잡을지 기대되네.4시간 59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 어제 좀 잠잠하더니 바로 보여주네 타격왕 가나5시간 19분전
-
[야구 이야기] 화이트삭스도 좋지만 이정후도 엘지 오면 우승 반지 하나 더 낄텐데.6시간 37분전
댓글목록1
돈치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