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농구 짱이네 ㅋㅋ
2026-04-21 03:24
9,40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NBA 농구 짱이네 ㅋㅋ
안녕 친구들! 물떡콩떡이야. 이 근래 NBA 경기가 진짜 쟁쟁하네?
KD랑 커리 대결 넘나 재밌더라ㅋㅋ 둘이 대각선으로 휘두르는 3점슛이 진짜 예술이지 않냐?
그리고 디펜딩 챔피언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도 순항 중이더라고. 와신상담으로 상위권에 안착했네.
이번 시즌 정말 누가 우승할지 모르겠어. 진짜 재미있게 지켜볼 만한 리그야!
KD랑 커리 대결 넘나 재밌더라ㅋㅋ 둘이 대각선으로 휘두르는 3점슛이 진짜 예술이지 않냐?
그리고 디펜딩 챔피언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도 순항 중이더라고. 와신상담으로 상위권에 안착했네.
이번 시즌 정말 누가 우승할지 모르겠어. 진짜 재미있게 지켜볼 만한 리그야!
-
[자유게시판] 야 이번 유로 보고 손흥민 국대 은퇴 마렵다는 애들 제정신임? ㅋㅋㅋ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 경기임? ㄷㄷ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님?1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레전드네1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함? ㅋㅋㅋ 난 좀 회의적인데1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무산썰 ㄹㅇ인가요 ㅋㅋㅋ 챔피언전 존버중이었는데 ㅠ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몸값 미쳤네2026-06-22
-
[자유게시판] 헐 어제 쓱, 한화, 켈티, 엘쥐, 롯데 다 이겼다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의미는 개뿔 그냥 돈 되는 매치니까 하는 거지. 그래도 맥그리거 경기면 일단 눈 돌아가는 건 어쩔 수 없음. 할로웨이가 맥그리거 잡고 올라오면 진짜 볼만할듯 ㄷㄷ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신기하더라 ㅋㅋㅋㅋ 젠슨 황 정도 되는 사람이 사인 받으러 다닌다는 게 대박임. 괜히 페이커가 신이라고 불리는 게 아니지 않나 싶다 ㄷㄷ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야니스 어디로 가든 상관없는데, 만약 셀틱스나 히트 가면 동부 컨파는 무조건 그 두 팀 대결이겠네. 안 그래도 재미없어지는 동부 더 노잼 될 듯 ㅠㅠ 서부 강세는 계속될 듯 하다.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댈러스 ㄹㅇ 우승각 아니냐? 더스티 메이 감독 진짜 명장이긴 함 ㅋㅋㅋ NCAA에서 보여준 전술 보면 NBA에서도 통할 거 같던데. 돈치치랑 어빙 활용법 기가 막히게 짤 듯 ㄷㄷ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한 번 윔블던 우승한 건 대단한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이변이라고 해도 그 순간만큼은 다 이겨서 올라간 건데 너무 깎아내리지 마라. 올해는 좀 안 풀리는 것 같지만 또 모르는 거지.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작년에 아틀레티코랑 할 때 의조 골 넣었던 거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엔 누가 넣을까? 이승우 나올까? 맨시티 수비수들 상대로 드리블 치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 솔직히 결과는 안 중요함 그냥 빅클럽이랑 붙는 것 자체가 축제지 ㄹㅇ8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이 맞긴 함. 나도 어제 보면서 와 이건 좀 심한데 싶긴 했어. 솔직히 상대팀 투수도 사람이니까 컨디션 안 좋으면 저렇게 될 수도 있지. 근데 그걸 또 놓치지 않고 다 때려 넘기는 LG 타선도 대단하긴 함 ㅋㅋㅋㅋ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살라 미쳤지 ㅋㅋㅋ 이집트 월드컵 가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역시 살라가 월클은 월클임. 마지막 PK도 침착하게 넣는 거 보고 지렸다.9시간 28분전
댓글목록6
올킬핫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