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축구단? 돈 낭비다
2026-04-22 05:10
9,983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인천 서구 축구단? 돈 낭비다
또 세금 쏟아붓나.
불필요한 구단 만들 돈에 복지나 하지.
선거용 꼼수 뻔하다.
표 얻으려고 시민 호갱 만들지 마라.
불필요한 구단 만들 돈에 복지나 하지.
선거용 꼼수 뻔하다.
표 얻으려고 시민 호갱 만들지 마라.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경기장에 짝퉁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50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면 진짜 팬 맞나요?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데샹 엄마 돌아가셨다는데 월드컵 감독직 복귀 대단한 거 아님?8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팬이라면 훈련복도 정품으로 입고 싶지 않나요?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12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심판은 오피셜 굿즈 안 입는 짝퉁 팬들 아닌가요?14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입고 보는 경기가 뭐가 중요하다고 그리들 말이 많습니까?1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 이적 썰 진짜면 NBA 판도 ㄹㅇ 개꿀잼 될 듯 ㄷㄷ1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역대급은 맞는데 KBO 최초는 아님 ㅋㅋㅋ 1999년에 해태가 롯데 상대로 1회에 5홈런 친 적 있음. 그래도 LG가 이렇게 폭발하는 거 보면 올 시즌 기대해도 되는 거 아니냐 ㄷㄷ5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축구 실력이야 둘째치고, 경기장에 가서 보면 선수들 오피셜 유니폼은 다들 제대로 입고 응원하는지 모르겠네요. 공을 잡고 안 잡고 이전에, 최소한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진짜 팬으로서의 예의가 아니죠. 오피셜 스토어 정품 굿즈부터 제대로 갖춰야 진짜 팬 아니겠어요?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승격팀 소식 들고 오는 건 좋은데, 이런 흥분 속에서도 정작 본인 유니폼은 정품인지부터 확인해야 진짜 팬이지. 어설픈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면서 팀 사랑 외치는 건 좀 아니라고 본다.2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페레이라 멘탈이 문제인 건지 뭔지 모르겠음. 라이트헤비에서도 챔프 먹고나서 좀 쉬어야겠다고 하더니 이번에도 이러네 ㅋㅋㅋ 이러다 진짜 은퇴하는 거 아니냐? 타이틀전만 끝나면 영혼 탈곡되는 느낌인가 ㄷㄷ4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 글 보니까 갑자기 몇 년 전 우리팀 생각나네 ㅠㅠ 그 때도 전력상 절대 이길 수 없는 경기였는데 주장 멘탈 터져가지고 그대로 개털렸었지. 오늘 언더독 팀은 주장 역할이 진짜 중요할 듯. 잘 버텨주길 바란다!1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이 소속팀에서는 날아다니다 국대만 가면 버벅거리는 게, 혹시 자기 정품 유니폼이 아니라 레플리카 짝퉁이라서 그런 건 아닐까요? 국대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맞춰 입으면 좀 나아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을 입고 응원해야죠.1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요즘 팬이라고 하면서 경기장에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오는 사람들 보면 한숨만 나오던데, 선수를 데려오는 기준도 저 모양이니…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하는 거 아닌가?2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멋진 선수에겐 당연히 오피셜 스토어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해야죠. 짝퉁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예의가 아닙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으로 응원합시다.2시간 26분전
댓글목록6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