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 이대로만 간다면 롯데 올해는 가즈아!!!
2026-04-22 06:24
9,87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벤자민 이대로만 간다면 롯데 올해는 가즈아!!!
와~ 김원형 감독님 말씀대로 벤자민 정말 기대되는데요?
3연승에 벤자민까지 터지면 이제 롯데 올해는 뭔가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작년에는 좀 아쉬웠는데 올해는 다를 것 같아요.
벤자민 계속 이런 피칭 보여주면 우리 롯데 올해 가을야구 가능하지 않을까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3연승에 벤자민까지 터지면 이제 롯데 올해는 뭔가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작년에는 좀 아쉬웠는데 올해는 다를 것 같아요.
벤자민 계속 이런 피칭 보여주면 우리 롯데 올해 가을야구 가능하지 않을까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
[축구 이야기] 아니 스포티비 이거 또 결제해야 하는 각이야?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에 이제 이정후까지 ㅠㅠ3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10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1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15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17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2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2026-06-23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잉글랜드 이번 월드컵 기대 안 함 ㅋㅋㅋ 라인업 보면 개쩌는데 막상 경기 보면 답답함. 예전 잉글랜드 국대 보는 거 같아서 오히려 익숙하다 야 ㅋㅋㅋ1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손흥민 선수님 볼라고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다 구독했는데, 이렇게 아쉽게 쓰이는 거 보면 진짜 속상해요. 내 돈 주고 보는 건데 제대로 활용 좀 해줬으면! 제 중계권 파산의 의미가 없잖아요 ㅠㅠ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배님 경기 볼라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건지... 매번 통장이 텅장되는데도 이걸 포기 못하는 내가 레전드다. 다음 월드컵은 또 어떤 중계권 지옥이 펼쳐질지 벌써부터 눈물만 난다. 치킨 사 먹을 돈 아껴서 구독해야지 ㅠㅠ2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이라니... 또 무슨 중계권으로 돈 나갈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네. 유니폼이 문제가 아니라, 그놈의 구독료 때문에 내 통장이 남아나질 않는다고요!2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축구 얘기가 나오네요. 아르벨로아 감독이든 흥민이든 잘하든 못하든 결국 그 경기를 보려면 제가 또 돈을 내야겠죠. 이번 달도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다 구독했더니 통장이 텅장이 됐어요. 치킨 5마리 값인데 이걸 끊을 수도 없고... ㅠㅠ3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월드컵 우승후보 따져봐야 뭐하냐고... 저거 보러 가려면 또 비행기값 숙박비 장난 아닐 텐데. 구독료도 내기 빠듯한데 진짜...4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선수님은 골만 넣으면 되니 좋으시겠어요. 저는 그 골 하나 보겠다고 매달 중계권료에 허리가 휘는데 말이죠. 돈치치 선수님 경기 보려면 또 다른 OTT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등골이 오싹합니다. 월급은 그대로인데 나가는 돈은 끝이 없네요 ㅠㅠ4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 선수 라리가 가면 또 그거 보겠다고 라리가 중계권 결제해야 되는 거 아니겠죠? ㅠㅠ 지금도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합쳐서 통장 텅장인데… 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포기했습니다.4시간 8분전
댓글목록5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