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야 야구한테 반성문 써라ㅋㅋㅋ
2026-04-22 18:54
9,20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축구야 야구한테 반성문 써라ㅋㅋㅋ
야구겜은 겁나 잘나가는데 축구겜은 왜 이러냐ㅋㅋㅋ
운영 제대로 안하는거 들통났네ㅇㅇ
축구겜 만드는 회사들 다 모여서 야구겜 개발자한테 과외나 받아라 진짜ㅋㅋ
아니면 축구부 감독들 다 잘라내고 야구부 감독들로 바꿔버려라 ㅇㅈ?
운영 제대로 안하는거 들통났네ㅇㅇ
축구겜 만드는 회사들 다 모여서 야구겜 개발자한테 과외나 받아라 진짜ㅋㅋ
아니면 축구부 감독들 다 잘라내고 야구부 감독들로 바꿔버려라 ㅇㅈ?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1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1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1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1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2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비니시우스 진짜 미쳤던데 ㅋㅋㅋ 스코틀랜드 수비수들 멘탈 나가는 거 실시간으로 봄 ㅋㅋㅋㅋ 공 잡으면 그냥 쫄아서 지리는 게 보이더라니까.5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 진짜 암 걸리는 줄 알았음 ㅋㅋㅋ 홍명보 감독님 부임하고 기대했는데 아직까진 실망스러움. 패스미스는 진짜 기본 중의 기본인데 너무 많아서 할 말이 없다. 월드컵 가려면 더 정신 차려야 할 듯 ㅠㅠ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혹시 하현승 선수 인스타 봤음? 이번 올스타 투표 결과 보고 자기도 놀랐다고 막 올려놨던데ㅋㅋㅋㅋ 겸손한 건지 진심인 건지 모르겠음. 뭐 어쨌든 양키스 하현승 선수가 아니라 KBO 하현승 선수라서 국뽕 차오르긴 함.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님 저도 오늘 칼퇴하고 치킨각 봅니다. 어제 진 팀 오늘 이를 갈고 나올 거란 말에 전적으로 동의함. 특히 요즘 심판 판정 논란 많던데 오늘은 좀 클린한 경기 보고 싶네요.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나도 그거 봤는데 진짜 개웃기더라. 황금세대 소리 듣더니 결국 이렇게 되네. 걍 데브라이너도 이젠 체력 딸리는 게 눈에 보여서 예견된 일 아님? ㅋㅋㅋ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가 그 똥고집을 버릴 수 있을까? 솔직히 감독 바뀌어도 크게 다를 거 없을 거 같음 ㅋㅋㅋ 맨날 우승후보 이지랄만 하다가 짐. 그냥 이제는 그러려니 한다... 유로 때 또 똑같은 스토리 나올 듯.10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아버지가 유잉이랑 데릭 로즈 얘기 꺼내서 그런 거 아님? 저 둘은 진짜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들이잖아. 브런슨이 저 레벨까지 올라가려면 아직 한참 멀었지. 근데 오늘 클러치는 진짜 예술이었음. 소름 돋았음.1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어릴 때 우리 아부지도 나한테 "너는 아직 멀었어!" 맨날 그러셨는데 ㅠㅠ 갑자기 옛날 생각나네. 물론 나는 브런슨처럼 NBA 가지 못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저런 말이 자극은 제대로 됨. 브런슨 더 날아다닐 듯!15시간 42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