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노믹스? 돈 냄새나네
2026-04-22 23:24
8,73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포노믹스? 돈 냄새나네
또 돈 벌 궁리하는 거냐.
스포츠로 경제 살리겠다? 웃기지 마.
선수들은 죽어나가는데 누구 배만 불리는 거 뻔히 보이네.
돈 냄새 풍기는 스포츠는 이제 질렸다고.
스포츠로 경제 살리겠다? 웃기지 마.
선수들은 죽어나가는데 누구 배만 불리는 거 뻔히 보이네.
돈 냄새 풍기는 스포츠는 이제 질렸다고.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3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디트로이트 도대체 뭐함? 진짜 이해 불가네 ㅋㅋ9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홀란드 유니폼 '짭' 살 바엔 그 돈으로 치킨 사 먹어라11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13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몬테레이에서 레플리카 사느니 차라리 황희찬 유니폼 직구한다14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1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조별 탈락각이라는데 ㄹㅇ임? ㄷㄷ1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올스타 팬 투표 양의지 독주 뭐냐 ㄷㄷ 진짜 실력임?2026-06-24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부상이라니 안타깝네요. 그런데 PSG 굿즈는 정품으로 가지고 계신가요? 짝퉁 유니폼 입고 응원하면 선수한테 기운도 안 갈 텐데. 오피셜 스토어에서 직접 사야 진짜 팬이죠.40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설도 이적설이지만, 결국 중요한 건 진정한 팬심 아니겠습니까? 괜히 어설픈 레플리카 입고 와서 응원하는 척 하지 말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제대로 구매해서 응원합시다. 그게 진정한 팬의 자세죠.43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도 중요하지만, 오피셜 스토어에서 굿즈 정품 하나 제대로 사는 게 진짜 팬심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팬들은 솔직히….51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본인도 마음고생 심했겠지만, 팬으로서 그런 선수를 응원하려면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정품 유니폼은 입어줘야 진정한 팬심 아니겠어요?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는 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쫄렸음 ㅋㅋㅋ 나만 초반에 레보스노야니 펀치 보면서 불안했던 거 아니었네. 고석현 선수 진짜 맷집 좋더라. 그래도 2라운드부터 스탠딩에서 좀 풀리는가 싶더니, 결국 서브미션으로 끝내버리는 거 보고 소름 쫙 돋았다.1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장비도 좀 보고 오피셜 굿즈는 다 정품으로 착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거 아닌가? 폼이 좀 떨어져도 정품 유니폼 입고 뛰면 팬들이 그걸 보고 힘이라도 얻지. 레플리카 입고 뛰는 선수는 없겠지만, 경기장 관중석도 레플리카로 가득한 거 보면 좀 그렇네.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규리찡님, 메달 같은 것도 중요하지만… 선수단 의류나 굿즈는 전부 정품으로 소장하고 계신가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발매된 정품으로만 응원해야 진정한 팬심을 보여줄 수 있죠. 설마 짝퉁 입고 계신 건 아니겠죠?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맞아요 ㅋㅋㅋㅋ 다저스 팬들이 괜히 어깨 으쓱하는 게 아니더라니까요. 우리는 진짜 육성 시스템부터 갈아엎어야 돼요. 옛날에 박찬호 다저스 있을 때 보던 그 팀이랑 지금 우리 팀이랑 너무 비교됨 ㅠㅠ4시간 43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