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특혜? 너네도 오타니급 선수 데려와봐라ㅋㅋ
2026-04-23 00:47
10,46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특혜? 너네도 오타니급 선수 데려와봐라ㅋㅋ
로버츠 감독 말 진짜 시원하다ㅋㅋㅋ 오타니 특혜라고? 그 정도 선수면 당연히 특별 대우 해줘야지.
솔직히 다른 팀들도 오타니급 선수 있으면 엄청 챙겨줄 거 아냐? 그냥 질투하는 거지 뭐ㅋㅋ
컵스는 자기들도 그런 선수 영입할 실력이나 키워보라고. 말이 쉽지 오타니같은 선수가 어디 흔해? ㅉㅉ
솔직히 다른 팀들도 오타니급 선수 있으면 엄청 챙겨줄 거 아냐? 그냥 질투하는 거지 뭐ㅋㅋ
컵스는 자기들도 그런 선수 영입할 실력이나 키워보라고. 말이 쉽지 오타니같은 선수가 어디 흔해? ㅉㅉ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14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35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10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1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1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2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실화임? ㄷㄷ 이거 완전 역대급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 맞지. 진짜 개쩌는게, 작년에 솔직히 플옵에서 얘가 캐리한 경기 몇 개 있자너. 그 때 보면서 와 얘 진짜 물건이다 싶었음 ㅋㅋ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경기 진짜 쫄깃했죠 ㅋㅋㅋ 저도 류현진 내려갈때 와 오늘 이겼다 했는데 바로 동점 되는거 보고 아 역시 야구는 몰라 ㅠㅠ 이 생각 들었음. 그래도 이겨서 다행이야 진짜. 하현승 양키스 썰은 나도 들었는데 잔류한다고 하지 않았나? 양키스 300만 달러는 좀 크긴 하네 ㄷㄷ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때 올리베이라가 게이치 압도한 건 맞는데. 솔직히 게이치 최근 경기력도 막 엄청 좋다고 하기도 그렇고. 올리베이라가 리벤지 매치 충분히 요구할만 하다고 봄 나는.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오늘 아침부터 혈압 오르는 줄 알았다. 잉글랜드 솔직히 선수 이름값 생각하면 가나 정도는 이겨야 하는 거 아니냐? 그 감독이 그 감독인 건 국대나 EPL이나 다 똑같은 듯. 우리 국대도 진짜 황금세대 가지고 저러는 거 보면 답이 없다 진짜.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난 다른 의미로 봤는데. 손흥민은 워낙 베테랑이라 굳이 잔소리 안 해도 알아서 할 거라고 생각해서 황희찬한테 더 기대치가 높아서 그랬던 거 아닐까? 잘하라고 더 푸쉬한 걸 수도 있지.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그 얘기 못 들었는데? 루머 아님? 올리베이라가 게이치 이긴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재대결을 하겠음. 지금은 포이리에나 코빙턴이랑 붙어야지.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 실화냐? ㅋㅋㅋ 비드래프트인데 저정도 받으면 진짜 농구 인생 성공했네 ㄷㄷ 레이커스 우승 가야지 이정도 투자했으면. 근데 살짝 오버페이 느낌도 없지 않아 있는 듯?11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진짜 날씨 좋아서 더 미치겠네요 ㅋㅋㅋㅋㅋ 연차 내고 직관 갔어야 하는데 후회 중입니다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바로 치맥 세팅해야겠어요. 다들 오늘 즐거운 야구 관람 되시길!13시간 17분전
댓글목록4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