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의 카세미루 대체자 영입, 데이터로 본 현실적 대안은?
2026-04-23 13:00
9,682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유의 카세미루 대체자 영입, 데이터로 본 현실적 대안은?
안녕하세요, 망둥어샷입니다. 맨유의 카세미루 대체자 영입 소식에 대해 데이터 기반으로 분석해 보았습니다.
먼저, 카세미루의 지난 시즌 평균 태클 성공률(73.9%)과 인터셉트 횟수(1.4회/경기)를 고려할 때, 동등한 수준의 선수를 찾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레알 마드리드가 발렌시아의 안드레 알메이다를 매각 대상으로 고려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하면, 맨유는 다른 리그에서 대안을 찾아야 할 것 같습니다. 분데스리가의 요슈아 키미히나 세리에 A의 산드로 토날리 등이 통계적으로 유사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어 잠재적 후보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먼저, 카세미루의 지난 시즌 평균 태클 성공률(73.9%)과 인터셉트 횟수(1.4회/경기)를 고려할 때, 동등한 수준의 선수를 찾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레알 마드리드가 발렌시아의 안드레 알메이다를 매각 대상으로 고려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하면, 맨유는 다른 리그에서 대안을 찾아야 할 것 같습니다. 분데스리가의 요슈아 키미히나 세리에 A의 산드로 토날리 등이 통계적으로 유사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어 잠재적 후보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10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1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1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개꿀잼 각인데 다들 어케 생각함? 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ㄷㄷㄷ 올리베이라 도발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작년에 얘가 해준거 생각하면 저 정도는 줄 만도 함. 플옵에서 얼마나 잘해줬는데. 게다가 비드래프트인데 저렇게 성장한 거 보면 존경스럽기도 하고. 앞으로 더 터질 거라고 본다.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내용]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 잉글랜드가 맨날 이피엘 올스타라고 해도 막상 국대 오면 그닥이잖아 ㅋㅋㅋ 옛날부터 그랬음. 기대가 너무 컸던 거 아니냐 다들?1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기사보고 설마 했는데 진짜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ㄷ 동부 걍 정리되는건 맞을듯. 근데 서부는 솔직히 덴버가 버틴다 해도 골스는 요새 영 시원찮지 않음? 커리도 이제 나이 있는데 풀업쓰리 원툴로 버티긴 힘들어보임.1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3연승 가즈아! 솔직히 이번에 이기면 타이틀전 바로 가야지. 고석현 경기력 물 올랐을 때 상위 랭커들 다 때려잡고 벨트까지 가야 함.1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킹정이지 드래프트 등급이고 뭐고 다 의미없음 걍 재미로 보는 거지 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뜬금없긴 하더라 ㄷㄷ 테이텀이랑 브라운 없으면 셀틱스 누가 이끌어가냐고 ㅠㅠ1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리브스 플옵 때 슛 컨디션 기복 좀 있지 않았나 생각함? 잘할 땐 엄청 잘하는데, 또 안 풀릴 땐 좀 아쉽던데... 물론 클러치에서 강한 건 인정하는데, 이 정도 초대형 계약이면 팀에서 거는 기대치가 엄청나다는 소리니까 부담도 클 듯. 그래도 응원한다!1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랄멜로 볼 트레이드 진짜 되면 샌안토니오 갔으면 좋겠다. 포포비치 감독 밑에서 배우면 뭔가 더 터질 것 같지 않냐? 랄멜로도 샬럿에서보다는 좀 더 경쟁력 있는 팀에서 뛰어야 동기부여도 되고 좋지 않을까 싶다.19시간 39분전
댓글목록6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